백마체전 활성화 plan에 대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2:36
본문
Download : 백마체전 활성화 방안에 대한 보고서.hwp
-다른 세 분이 각각 학생과 교수, 집행부의 문제 제기 한 것을 참고하여 적어주세요-
그러나 이러한 결점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좀더 넓은 시야를 가질 필요가 있따 학생의 문제라고 해서 학생들로만 해결하려 하는 것은 극히 비효율적인 방법이다.
이는 교수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학생들이 백마체전에 관심이 없다면 이들은 학교에 나와 응원을 하기 보다는 집에서 쉬거나 다른 곳으로 놀러 가는 것을 즐길 것이다.백마체전활성화방안에대한보고서 , 백마체전 활성화 방안에 대한 보고서법학행정레포트 ,
레포트/법학행정
본 data(資料)는 백마체전 활성화 plan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설사 참여를 하더라도 학업에 지장을 받게 되는 것이다. 교수가 자신의 진도를 희생시키면서 한 휴강이 학생들의 백마체전에 관한 무관심으로 소용없게 된 것이다. 교수님이 백마체전에 관심을 갖고 백마체전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휴강을 했다고 가정하겠다. 실제로 백마체전 마지막 날 오후 수업을 휴강을 했음에도 참여 인원이 거의 change(변화)가 없었다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따
집행부의 경우 백마체전을 주도하는 입장이라지만 위 두 집단의 참여가 없다면 유명무실할 뿐이다.
본 자료는 백마체전 활성화 방안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즉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도 중요하지만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백마체전에 대한 관심도 필요하단 말이다. 그러나 여기서 교수님이 협조전을 받아 주시지 않거나 중요한 진도를 학생이 있든 없든 그냥 나가시는 등 백마체전에 대해 관심 없는 태도를 보이시게 되면 학생들은 체전에 참여하고 싶어도 못하게 되는 것이다.
설명
,법학행정,레포트
백마체전활성화plan에대한보고서
Download : 백마체전 활성화 방안에 대한 보고서.hwp( 54 )






순서
백마체전 활성화 plan에 대한 보고서
1.서론
2.본론
(1)백마체전의 현상
①백마체전을 준비하는 각 학과 집행부들의 준비
②백마체전에 대한 교수님들의 관심
③백마체전에 대한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도
④현상통합
(2)대책
①가치관 및 의식구조
②수요충족 및 제도improvement(개선) 방안(方案)
3.conclusion(결론)
백마체전의 결점들로 지적된 것들은 각각 학생과 교수, 집행부의 결점들로 분류되었다. 학생과 교수들의 무관심 속에서 집행부 혼자의 힘만으로 체전을 이끌어갈 수 없기 때문이다 백마체전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를 뽑을 때 학생들이 무관심 하다면 선소조차 제대로 뽑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며 뽑았다 하더라도 뽑힌 선수의 협조전을 교수님이 무시한다면 선수는 자신의 진도를 포기하든지 체전 참가를 포기해야만 하는 상황에 빠지게 된다
위에…(생략(省略))
다.
예를 들어 학생들의 자발적 참여가 떨어지는 것을 해결 했다고 가정하겠다.
이 문제가 해결됨과 동시에 학생들은 백마체전에 참여를 원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