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샤오미 마케팅사례(instance) 보고서] 샤오미 기업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언과 나의意見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샤오미 마케팅사례(instance) 보고서] 샤오미 기업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언과 나의意見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샤오미 마케팅사례(instance) 보고서] 샤오미 기업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과 샤오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01:20

본문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사례 보고서] 샤오미 기업분석,SWOT분석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hwp




통신 사업자를 통해서 판매하지 않고 자사 사이트에서의 on-line 판매만을 고집하였다. 사명인 샤오미(小米)는 中國어로 좁쌀이라는 뜻이며, 샤오미의 창업자인 레이쥔이 동업자들과 함께 좁쌀로 죽을 끓여 먹었던 에피소드에서 originate 되었다. 디자인에 공을 들인 고사양 단말기를 단일 기종으로만 판매하여 ‘中國의 애플’이라 불리고 있다아 ‘사용자 중심’을 신조로 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사용자 이벤트 등을 실시하여 인기를 높이고 있다아 단말기를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하고 유통 및 홍보 비용에 돈을 들이지 않으며, 액세서리 및 서비스에서 이익을 취하여 미국의 아마존(Amazon)과 같은 방법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아
2. 샤오미의 처음 과 기업발전과정

샤오미의 창립자는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샤오미의 CEO를 맡고 있는레이쥔은 현재 세계에서 각광받는 CEO 중 한 명이다.설명


Download : [샤오미 마케팅사례 보고서] 샤오미 기업분석,SWOT분석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hwp( 83 )






[샤오미 마케팅사례(instance) 보고서] 샤오미 기업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언과 나의意見



[샤오미 마케팅사례(instance) 보고서] 샤오미 기업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strategy)analysis(분석) 및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언과 나의意見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전략(戰略) 과
미래전략(戰略) 제언

-목차-
1. 샤오미 기업intro

2. 샤오미의 처음 과 기업발전과정

3. 샤오미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샤오미 marketing 믹스 4Panalysis

5. 샤오미 marketing 포지셔닝전략(戰略)

6. 샤오미 주요 marketing 전략(戰略)

7. 샤오미 미래전략(戰略) 제언

8. 샤오미에 대한 나의意見(의견)

1. 샤오미 기업intro
샤오미는 킹소프트(kingsoft)의 회장이자 CEO였던 레이쥔(雷軍)이 2xxx년 창업하였다. 레이쥔은 1969년 中國 후베이 성시엔 타오(湖北省仙桃)에서 태어나 우한대학 컴퓨터Engineering과를 …(투비컨티뉴드 )


[샤오미 마케팅사례 보고서] 샤오미 기업분석,SWOT분석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 , [샤오미 마케팅사례 보고서] 샤오미 기업분석,SWOT분석과 샤오미 마케팅 4P,포지셔닝 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샤오미 마케팅사례 샤오미 기업 SWOT과 샤오미 마케팅 P 포지셔닝 전략 미래전략제언과 나의의견
샤오미,마케팅사례,샤오미,기업,SWOT과,샤오미,마케팅,P,포지셔닝,전략,미래전략제언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샤오미%20마케팅사례%20보고서]%20샤오미%20기업분석,SWOT분석과%20샤오미%20마케팅%204P,포지셔닝%20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과%20나의의견_hwp_01.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보고서]%20샤오미%20기업분석,SWOT분석과%20샤오미%20마케팅%204P,포지셔닝%20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과%20나의의견_hwp_02.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보고서]%20샤오미%20기업분석,SWOT분석과%20샤오미%20마케팅%204P,포지셔닝%20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과%20나의의견_hwp_03.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보고서]%20샤오미%20기업분석,SWOT분석과%20샤오미%20마케팅%204P,포지셔닝%20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과%20나의의견_hwp_04.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보고서]%20샤오미%20기업분석,SWOT분석과%20샤오미%20마케팅%204P,포지셔닝%20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과%20나의의견_hwp_05.gif [샤오미%20마케팅사례%20보고서]%20샤오미%20기업분석,SWOT분석과%20샤오미%20마케팅%204P,포지셔닝%20전략분석및%20미래전략제언과%20나의의견_hwp_06.gif

순서




다.
2xxx년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미원(MI 1)을 발표하였으며, 이듬해인 2012년에는 미투(MI 2)를 출시하였다. 따로 방송광고를 하지 않고 SNS전담팀을 꾸려 홍보를 해 비용 절감 측면에서 큰 결과 를 보았다. 젊은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지지를 얻어 2014년 3분기에는 스마트폰 점유율 세계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