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브랜드 관리 전담조직 신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10:58
본문
Download : 20050119.jpg
레포트 > 기타
다. 또 브랜드 관리 규정을 정비하고 지역별 property(특성)에 맞는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을 세워 계역 의 해외 마케팅 전략(戰略) 과 연계해 실행할 계획이다.
LG, 브랜드 관리 전담조직 신설





설명
순서
LG그룹은 지주회사 LG에 브랜드 관리와 육성을 전담하는 브랜드관리팀을 신설했다고 18일 밝혔다. ‘LG’ 브랜드가 단순한 기업 상징의 의미를 넘어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할 核心 자산으로 부각되고 있고, 올해부터 LG 브랜드 사용이 유료화됨에 따라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보호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관리팀을 신설하기로 했다고 LG 측은 설명(explanation)했다.
LG, 브랜드 관리 전담조직 신설
Download : 20050119.jpg( 63 )
LG, 브랜드 관리 전담조직 신설
서동규기자@전자신문, dkseo@
LG, 브랜드 관리 전담조직 신설
브랜드관리팀은 주력인 전자·화학 부문에서 ‘LG’를 최고 수준의 가치를 지닌 브랜드와 ‘글로벌 톱3’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국내외 중장기 전략(戰略) 수립과 기업이미지(CI) 관리 등을 전담하게 된다.
브랜드관리팀은 LG전자·LG생활건강 등 계역 의 브랜드 전략(戰略) 기획,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분야에 걸쳐 브랜드 관리 전문가 5명으로 구성됐으며 정일재 LG 부사장이 팀장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