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국민카드에대한종합적인 논의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국민카드에대한종합적인 논의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민카드에대한종합적인 논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3:48

본문




Download : 국민카드.hwp




” 는 기본 방향 하에서 국민카드인으로서 “항상 기쁘게, 보다 새롭게, 모두 다함께” 하는 자세를 고취함으로써 “고객만족, 혁신추구, 인재양성”의 경영이념을 달성하고자 한다. 주요 업무는 신용카드업무, 할부금융업무, 팩토링업무 등이 있따 본사는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납입자본금은 3,660억원이며, 김연기씨가 현재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 사리와 현실에 대한 정확하고 이성적인 판단력

“고객만족의 혁신추구와 인재양성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공동 번영을 추구한다.

2.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의 방향설정


국민카드 인적자원관리 국민카드인적자원관리

Download : 국민카드.hwp( 49 )


● 시대흐름을 파악하고 그 흐름을 선도할 수 있는 선견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국민카드의 개요



5. 조직구성원
설명

2. CEO의 경영철학과 core가치
인간을 소중히 여기는 경영자
Ⅱ. 신용카드 산업의 동향



● 조직원의 진정한 신뢰와 단합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인품과 지도력을 갖춘 경영자
● 원칙을 세우고 지키며, 자율과 책임을 조직관리의 근간으로 사는 경영자

1. strategy적 인적자원관리



change(변화)를 수용하고 정도를 걸어가는 경영자
국민카드 인적자원관리 국민카드인적자원관리 / ()
Ⅲ. 국민카드의 인적자원관리제도
1. 국민카드의 개요


2. 국내 신용카드 산업의 구조
● 고객ㆍ주주ㆍ직원에 최우선의 가치를 부여하고, 그 가치 충족을 경영의 최고 목표(目標)로 삼는 경영자
(1) CEO의 경영철학


3. 카드 산업의 동향과 미래에 대한 展望
(2) core가치
3. 연혁
Ⅳ. 해결책 모색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국민카드 인적자원관리 국민카드인적자원관리 / ()
순서


Ⅴ. 結論(결론)



●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조직혁신으로 change(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경영자
판단력과 추진력을 겸비한 경영자
2. CEO의 경영철학과 core가치
● 목표(目標)를 향해 열정적으로 매진하는 끈기와 추진력을 보유한 경영자

1. 신용카드 산업의 발전

Ⅰ. 국민카드 회사 introduction
4. 사업내용
1. 국민카드의 인적자원관리제도
국민카드에대한종합적인 논의

다.



2. 국민카드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에 대한 평가
국민카드는 1987년에 설립된 신용판매 금융업을 영위하는 회사이다. 이를 위하여 윤리적 가치관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실천하는 초우량 금융기관을 지향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