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놀부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3:25
본문
Download :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ppt
stp 책략, swot 분석에서 부터 경쟁업체와의 경쟁상황까지 다루었습니다. stp 전략, swot 분석에서 부터 경쟁업체와의 경쟁상황까지 다루었습니다.
2)새로운 메뉴의 개발: 3년을 주기로 신제품을 출시(현재 8개의 브랜드 출시)
1) 맛의 표준화 : 한식은 상대적으로 제품 표준화하는데 불리(프렌차이즈화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
순서
Download : 놀부 마케팅 사례 분석.ppt( 11 )
다.
[마케팅] 놀부의 마케팅
-선정계기
놀부, 외식사업체, 외식문화, 마케팅
본 메뉴에서의 가격에 대해서는 보통or 고가격 형성
-주요 고객분포
점심할인 제도(일부 메뉴에 한정)-보쌈 같은 경우 가격 측면에서 점심에 먹기 부담스럽다는 소비자의 인식에 reaction(반응)
->저렴한 식사를 찾는 점심손님과 고품질을 요하는 저녁손님을 동시에 끌어들일 수 있는 전략(strategy)
-STP전략(strategy)
표준화의 계기 ->충북 음성에 대규모 공장을 설립: 맛의 표준화에 기여
-경쟁자 analysis
-회사 연혁
-놀부의 7P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Price
설명
-놀부의 추구방향
-SWOTanalysis
단품 메뉴와 매인 메뉴의 가격 차별화
본문내용 Product
외식사업체인 (주)놀부의 마케팅에 관한 ppt입니다.
단품 메뉴의 경우 5000~7000원 선(보통 한식 음식점과 가격 비슷)





외식사업체인 (주)놀부의 마케팅에 관한 pp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