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marketing ,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marketing ,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26

본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1.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2.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3.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4.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5.gif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20마케팅,%203C,%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남양유업,%20마케팅,%20SWOT,%20STP,%204P,%20향후%20전망,%20PPT_ppt_06.gif

순서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marketing ,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마케팅,C,SWOT,STP,P,향후,전망,남양유업,마케팅,SWOT,STP,P,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ppt( 71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 [★★평가우수자료★★][남양유업, 마케팅,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경영경제레포트 , 평가우수자료 남양유업 마케팅 C SWOT STP P 향후 전망 남양유업 마케팅 SWOT STP P 향후 전망 PPT



레포트/경영경제





남양 『4가지茶』
시장분석 및 3C 분석
1
SWOT분석
2
STP 책략
3
4P 책략
4
한계점
5
Contents
시장분석
차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아
출처 : www.thinkfood.co.kr -식품음료신문
최근 Well-Being Trend에 따른 고급, 기능성 식품 선호 추세
‘가치중시(작은 사치) / 신뢰중시’ 소비 확대
IMF형 근검절약형 소비가 아닌 ‘가치 / 신뢰 중시’ 소비 형태
소비심리가 억제된 상황에서 약간의 사치로 위안을 찾으려는 소비 확산
각종 안정성 관련 파동과 더불어 원산지 식별등의 신뢰중시 소비 확산
출처 : KOTRA-2009 소비트렌드
시장분석
3C 분석
고객분석
음료를 넘어선 음료를 원한다.
2006년 10월까지 출시된 84종의 음료 …(생략(省略))

① 모든 사람들을 4가지 체질로 정확하게 분류할 수 없다.


설명
[★★평가우수자료(data)★★][남양유업, marketing , 3C, SWOT, STP, 4P, 향후 전망] 남양유업, marketing , SWOT, STP, 4P, 향후 전망, PPT


다.
마시면 머리가 좋아지는 음료,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음료, 건강改善에 도움이 되는 음료 등등 그 기능과 요구도 다양하다.
소비자의 니즈는 단순히 갈증해소를 넘어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길 원한다.

② 또한 체질은 유전력, 병력 등의 이유로 개인에 따라

③ 경쟁사를 차음료 제품 중 인지도가 높은 순을 바탕으로 선정하였는데 인지도는 늘 일정한 것이 아니라 변동 가능 한 것이므로 일시적인 순위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