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트롬세탁기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트롬세탁기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트롬세탁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4:52

본문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드름세탁기 , 트롬세탁기자연과학레포트 ,


다. 또한 세탁
기는 가정이 있는 주부들이 주고객이므로 20대는 주고객에 포함시킬 수 없
다. 그러나 드럼 세탁기가 좀더 일반화되면 이들은 주고객층으로 흡수
된다

2) 대도시아파트 거주자 / 전통주택 거주자
-대도시아파트거주자는 트인 사고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새로운 가전제품에 민감한 특성(特性)을 지니고 있따 또한 대도시아파트거주자는 약간 비싼 드럼 세탁기에 대한 구매력을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상대…(drop)



Download : 트롬세탁기.hwp( 41 )



설명
순서
트롬세탁기
트롬세탁기 SWOT分析과 마케팅전술에 관한 자료(資料)입니다. 특히 세탁기의 교체시기를 7-8년으로 볼 때 30대 중,
후반의 주부들은 메인 타겟이 된다
-40대와 50대 구매층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니고 있고, 세탁기 교체시기로
보아서도 큰 시장이지만, 이들은 새로운 드럼 세탁기를 수용할만한 사고를 지니지 못했고 아직 일반화되지 못한 드럼세탁기의 주고객층으로는 적절치 못하다.





트롬세탁기_hwp_01.gif 트롬세탁기_hwp_02.gif 트롬세탁기_hwp_03.gif 트롬세탁기_hwp_04.gif 트롬세탁기_hwp_05.gif 트롬세탁기_hwp_06.gif



,자연과학,레포트

트롬세탁기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드름세탁기


레포트/자연과학

5. 시장세분화
* 인구통계학적 세분화
1) 20대/30대/40대/50대
-20대 구매층은 이노베이터의 성격은 띄지만 구매력이 약하다.
-30대 구매층은 어느 정도 신세대적 사고 방식의 소유와 충분한 구매력을
지닌 최대 고객이다. 다만 20대 후반의 신혼부부는 혼수품으로 수요가 많으며, 이들은 주요
고객 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