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V 시대의 도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21:45
본문
Download :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hwp
사람은 모두 미디어를 통해 얻는 경험으로 연결된다된다. 그리고 2xxx년의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약 9%가 TV를 부착한 휴대폰이 점유할 것으로 展望(전망) 했다. 모바일은 미디어를 소비하는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그리고 이것이 결국 미디어가 future(미래)에 나가야 할 방향이다.
최신 DMB폰은 PMP처럼 별도의 변환과정없이 드라마, 영화 등을 바로 재생해 감상할 수 있는 디빅스(DivX)플레이어까지 지원한다. 10명의 휴대폰 사용자 중 한 명이 손 안의 TV를 즐길 수 있게 되는 것…(skip)
설명
모바일,TV,시대,도래,경영경제,레포트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 ,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경영경제레포트 , 모바일 TV 시대 도래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
Download :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hwp( 77 )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
순서
다. 불과 3년 만에 6배가 늘어난다는 예측이다.
“미디어는 모바일이다.
이 바람에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PMP가 설 자리를 잃고 있다아 손 안의 영화관으로 사랑받았던 PMP는 가뜩이나 MP3 플레이어, 네비게이션, 미니노트북의 틈새에서 고전하고 있던 차에 DMB폰에 의해 시장에서 완전히 밀려날 신세로 전락하고 말았다.
세계future(미래)회의의 티머시 맥(TimothyMack) 회장은 the twenty-first century는 시간부족 사
회이며, 시간이 가장 중요한 자원이 관고 주장한 바 있다아 S미디어기업 역시 다양한 유통채널의 확보를 통해 시간이 부족한 소비자들을 확보하는 것이 사업의 核心(핵심)역량이 될 것이다. 휴대폰이 보는 기능뿐 아니라 음악을 듣는 기능까지 흡수하면서 MP3 플레이어 역시 PMP와 같이 독자 생존이 어려운 상황이 될 것 으로 展望(전망) 된다된다.
레포트/경영경제
모바일 TV 시대의 도래
2007년 ‘미디어 빅뱅’을 주제로 열림 서울디지털포럼(SDF)에서 노키아의 최고기술경영자(CTO)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다. 이를 위해 DMB폰과 PMP MP3 내비게이션,아이패드 등 이동형 매체로의 접근은 매우 중요한 전술이 되고 있다아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에 따르면 세계 DMB폰 시장은 2007년 1,878만 대에서 2xxx년에는 1억 1,347만 대 규모로 크게 성장할 展望(전망) 이다. 연결은 관계다.”
우리 생활에서 가장 친숙한 동반자가 된 휴대폰에 TV 기능이 부착된 DMB폰은 널리 보급되어 이미 대중적 매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