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 0.6초의 유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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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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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초의 유혹 브·랜·드
그 브랜드를 사용하는 고객이 아니면 그 보이지 않는 가치를 이해하기 어렵다.
설명
디자인마케팅전술分析(분석)






순서
∘ 0.6sec
∘ Kim y.s
∘ Inno design
∘ Designer Manager
∘ visitation
∘ 0.6sec
“예쁜데 쓰기도 편하네” 0.6초만에 끄집어내라
삼성전자 정국현 전무의’ 디자인 철학’
“단 0.6초 만에 ‘귀엽고 예쁘다’ ‘사용하기 참 편하다’ 소리가 동시에 튀어나와야 성공한 디자인입니다.
브랜드는 기업이미지(CI)를 넘어 제품이 지닌 무형의 가치를 압축해 보여 주는 디자인이다.
이것이 소비자가 제품을 보고 reaction(반응)하는 0.6초의 순간에 시선을 사로잡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의 힘이다.
∘ Kim y.s
김영세 디자인 철학
01. 감성적인 논리
감성과 지성이 함께 발휘돼야 좋은 디자인.
02. change(변화) 추구하기
디자인(design)이라는 단어의 어원은 `making change`,즉 change(변화)의 추구를 의미.
디자이너는 인간의 감성을 매료시키는 `그 무엇`을 창조.
03. 이윤 만들기
외관뿐 아니라 편의성이 주는 `느낌의 가치`가 클 경우 디자인은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에 엄청난 이윤 창…(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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