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기업analysis)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戰略) 과 현지화전략(戰略) 모음집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기업analysis)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戰略) 과 현지화전략(戰略) 모음집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analysis)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戰略) 과 현지화전략(戰略) 모음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1:41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ppt





기업,국내,대기업,기업전략과,현지화전략,모음집,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ppt( 80 )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strategy)과현지화전략(strategy)
-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INDEX
1. SAMSUNG ELETRONICS
2. LG ELETRONICS
3. HYUNDAI MOTORS
4. CONCLUSION
SAMSUNG CHINA

“ 中國기업이 되고, 中國 경제와 함께 성장한다.”
경영 이념

1992. 07? 中國 천진 VTR 합작생산법인 설립
1994. 02? 中國 천진 종합 전자제품 생산 합작 공장 설립
1997. 03? 中國 상해시에 CDMA장비 첫 수출
2000. 02? 中國 최초 CDMA 상용장비 공급
2000. 10? 中國? 통신연구소 설립
2004. 01? 북경 다국적 기업단지에 2천만불 규모의 시스템 에어컨공급
2004. 03? 中國 시스템 LSI연구서 설립
2004. 04? 中國 WCDMA합자사 설립
연 혁
SAMSUNG CHINA

1. 마케팅전략(strategy)
: CRM추진, 리치마케팅

2. 고급화, 差別(차별) 화를 통한 브랜드 중심 전략(strategy)
: 中國형 독자모델 개발에 투자 역점

3. 선택화 전략(strategy) (대도시 집중화 전략(strategy))
: 상위계층, 젊은 세대 타겟
디지털브랜드 이미지 구축+디지털제품군 리더십 확보
투자 전략(strategy)
SAMSUNG CHINA


1. 현지인 의사결정 과정 참여 확대

2. 현지완결형 체제 구축

3. 제품 이미지 중시 (“량보다는 질 위주” 경영전략(strategy))

4. 생산법인간의 시너지효능 창출

5. 적극적 마케팅정책 실시
: 리치마케팅, 스타마케팅, 스포츠마케팅
글로벌
경영 전략(strategy)
Samsung’s Localization

- 교육센터 설립
- 직원교육 시설 설립
인사조직의 현지화

- 2001년 삼성차이나 (법인) : 현지 네트워크 종합적 관리, 정보수집, 경영방향 설정
지주회사 산하에 마케팅팀 : 마케팅…(생략(省略))



(기업analysis)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戰略) 과 현지화전략(戰略) 모음집
(기업analysis)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戰略) 과 현지화전략(戰略) 모음집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국내 대기업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1.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2.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3.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4.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5.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