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5:00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맛있는 빵’으로 꼽히는 뚜레쥬르
‘매장에서 바로바로 굽는 신선한 빵’
이미지와 맛이 잘 어울린다는 反應.
_SLIDE_5_
상황分析(분석)- SWOT
강점
점포운영력
제품개발력
브랜드이미지
약점
구체적 고객 타겟 설정 미흡
프랜차이즈 브랜드간
差別(차별) 화 부족
기회
지배기업의 가능성
드라마 성공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위기
자영업의 고급화
경쟁사의 공격적인 마케팅
제빵업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파리바게트
하지만 경쟁사의 공격적인 마케팅 등의 위기로 다양한 change(변화)가 필요.
_SLIDE_6_
상황分析(분석)- 경쟁사의 마케팅
2위 업체인 뚜레쥬르가 다양한 change(변화)와 개발을 통해 시長點유율을 좁히고 있다
_SLIDE_7_
상황分析(분석)- Target
제품을 구입하는데 연령층의 구분이 없지만
20,30대의 구매가 주로 이루어짐.
Main Target
Sub Target
2…(생략(省略))
다.파리바게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순서






설명
Download : 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20 )
파리바게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파리바게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_SLIDE_1_
파리바게트 SP戰略
I
♡
b
r
e
a
d
_SLIDE_2_
파리바게트
상황分析(분석)
Made by JJoo
_SLIDE_3_
점포수 : 1400여개 이상
매출액 : 1조원이상
점포수 : 1300여개
매출액 : 3천억대
상황分析(분석)- M/S 및 경쟁사
제빵업체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파리바게트
동일업계 중 신제품을 제일 먼저 launching해서 선점.
투자비용 또한 타기업에 비해 투자금액이 많다.
1등 기업을 유지하기 위해 日本(일본)의 제빵업계를 bench marking
출처: 매일경제 2009.4.8
불어 ‘매일매일’이라는 뜻으로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한 빵이라는 컨셉. 가족적이고 따뜻한 이미지의 베이커리.
1위 파리바게트. 2위 뚜레쥬르
_SLIDE_4_
상황分析(분석)- M/S 및 경쟁사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파리바게트
출처: 제빵업체 이미지 및 改善(개선) 점 블로그(2008)
브랜드 이미지가 강한 파리바게트
맛은 2위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