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5:07

본문




Download :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죽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든든하고 부담없는 아침을 위한나만의 비결
즉석 죽 시장 공략을 위한 신제품 STP 책략

시장定義(정이)
環境(환경)分析(분석)
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 시장分析(분석), 고객分析(분석)
미시環境(환경)分析(분석) ? 경쟁사 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책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MIX

목 차

사업定義(정이)

식품사업

사업부 定義(정이)

즉석식품

시장定義(정이)

즉석 죽 시장
시장定義(정이)
식품사업
즉석식품
즉석 죽 시장

시장分析(분석)
環境(환경)分析(분석) - 거시環境(환경)
죽 시장 규모
-죽 소비시장 05년도까
-공급 성장률보다 수요
출처 : CJ고객센터
지 꾸준한 성장을 해왔지만 현재는 제자리
성장률이 많아지고 있음

시장分析(분석)
-2009 한국 표준협회 한국소비자 웰빙지수(KS-WCI) 조사결과, 외식업종의 상품군별 웰빙지수 평가에서 죽 상품군이 1등

- 대기업 참여 시장 고성장

-고급화 책략, 공격 marketing 주효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環境(환경)分析(분석) - 거시環境(환경)

고객分析(분석)
-고객들은 다양하고 자기 입맛에 맞는 죽제품을 원하고 있으며 기업들도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더욱 다양한 죽들을 선보이고 있다

環境(환경)分析(분석) - 거시環境(환경)

고객分析(분석)

- 죽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 (죽은 아플때 먹거나 웰빙식으로 먹는다고 생각)죽을 특별식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외식 이미지의 죽 전문점의 인기에 비해 일반 식품업체가 내놓은 즉석 죽 시장은 정체되는 상반된 모습이다.
環境(환경)分析(분석) - 거시環境(환경)

경쟁사分析(분석)

- 동원 F&B · 즉석 죽시장의 70%를 주도
· 다양하고 discrimination화된 메뉴로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 최초진입자의 이점을 살려서 현재까지 꾸준하게 1위를 …(skip)


순서
죽%20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죽%20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죽%20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죽%20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죽%20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죽%20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9 )




설명

죽 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