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롱 미디어 테일 分析 > seoulsportal5 | seoulsportal.or.kr report

롱 미디어 테일 分析 > seoulsportal5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롱 미디어 테일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6:38

본문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 분석.pptx





그 크기가 얼마나 큰지는 중요하지 않다.
또, 한 번의 노출만으로도 쉽게 소비자에게 기억될 수 있는 좋은 광고를 만드는 것이다.
_SLIDE_6_
소비자의 관심과 전문성에 관심을 갖고, 꼬리는 더욱 기어질 것이다.
이로 인해 롱테일 미디어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는
change(변화)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_SLIDE_3_
롱테일
니치 상품의 수요는 전체적인 규모에서 매스상품의 수요보다 더 크다.
SOV:화면을 보고 소리를 입히는 것.
_SLIDE_8_
롱 미디어 테일 시대의 처리해야할문제

미디어 꼬리가 더욱 정교하게 길어진다는 것을 의미.
꼬리가 길어진다는 것은 전文化(문화)된 다양한 콘텐츠의 개발…(생략(省略))


롱 미디어 테일 分析
롱 미디어 테일 분석 , 롱 미디어 테일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롱 미디어 테일

롱%20미디어%20테일%20분석_pptx_01.gif 롱%20미디어%20테일%20분석_pptx_02.gif 롱%20미디어%20테일%20분석_pptx_03.gif 롱%20미디어%20테일%20분석_pptx_04.gif 롱%20미디어%20테일%20분석_pptx_05.gif 롱%20미디어%20테일%20분석_pptx_06.gif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 분석.pptx( 1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7_
멀티미디어 環境(환경)에서의 롱 미디어 테일 전략(戰略)
다매체 環境(환경)으로 인해 광고량이

광고 혼잡도가

소비자들은 광고를 회피하게 되고 OTS는 점점

OTS(opportunity to see):광고를 접할 기회
예전보다 광고 노출을 늘려 SOV 수준을 높이거나
적은 노출로도 소비자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강력한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롱,미디어,테일,경영경제,레포트


롱 미디어 테일 分析


순서




_SLIDE_1_
IMC 전략(戰略) 론

_SLIDE_2_
롱 미디어 테일
100 여 개에 가까운 채널과 수백, 수천 개의 웹사이트는 다양한 소비자의 관심영역을 파고 들면서 긴 꼬리(long tail)를 만들었다.
_SLIDE_5_
다양성과 전文化(문화)
매스마케팅
니치마케팅
`
디지털을 배경으로 하는 롱 미디어 테일 시대는
‘다양성과 전文化(문화)’를 요구한다.
매스상품:대량생산하여 만들어 낸 상품.
=니치 마케팅

니치 마케팅:소비자를 세분화해서 差別(차별) 화된 마케팅을 구사하려는 마케팅 definition 이다.
꼬리에 모인 소비자들이 누구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_SLIDE_4_
개인 미디어 시대
소비자는 똑똑해졌고 개성이 강해졌다.
니치 상품:연령층, 성별, 직업별 또는 특정상황에 맞춰 소비자를 특화시켜
이들의 기호에 맞게 개발하여 만들어 낸 상품을 말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