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2:02
본문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_2090618.hwp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에 대한 글입니다.
책을 읽던중 흥미로운 부분이 있었다.


,경영경제,레포트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
Download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_2090618.hwp( 16 )
레포트/경영경제
그러나 저자들은 이러한 코카콜라가 브랜드를 완성하는데 걸린 시간이 50년 정도 되는 반
면, 야후 같은 경우는 5년만에 자신들의 브랜드 파워를 만들어냈다고 말한다.83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경영경제레포트 ,
깨진 콜라병에 깃든 기업의 철학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저자들은 한편으로 쌍방향성이 반드시 브랜드 파워를 보장해주는 것은 아니며, 누리망 의 힘을 너무 과신하다가는 실패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일깨워주었다.
실제로 많은 유명 오프라인 브랜드들이 이 쌍방향성을 갖지못함에 따라 힘을 잃었다고 한다. 한참 회사 이름 앞에 `e`나 `i`, 그리고 끝에 `.com`이 붙었다는 이유만으로 상당한 부를 보장받았던 그때와 달리 지금 상황은 달라져있다며 웹비지니스를 역겹게 만드는 10가지
이유를 제시되었다.
1. 헷갈리는…(To be continued )
순서
83
설명
다. 지금도 활성화중인 웹 비즈니스에 관한 사항이이였다. 이러한 파원
의 원동력은 바로 누리망 이 가진 쌍방향성이다. 즉 소비자,고객의 관점에서 외면하게 만들어버리는 10가지라고 볼수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