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15:08
본문
Download :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특히 교육, 소득, 직업 등의 사회 계층적
변수들은 여가에 있어 차이를 야기한다.
시간에 대한 자율적 결정권 행사 여부
_SLIDE_4_
理論(이론)적 연관성
Poulantzas
문화
여가
→ 사회적 불평등
Bourdieu
경제적 자본 → 문화적 자본
_SLIDE_5_
여가의 개념(槪念)
여 가
산업사회(産業社會) 이후의 개념(槪念)
기술 발전&인권강화
노동자 자유시장
_SLIDE_6_
계층 계급과의 연관성 확인
1997년 외환위기
여가생활
소득의 양극화
자율적 시간 결정권
행사여부
계층적 差別화
계층별 差別화
소비지출의
양극화
소속 계층에 의해 좌우
_SLIDE_7_
개인의 가치추구&과시적 소비
계층 계급과의 연관성 확인
80년대 이후 대중 소비주의&대중 여가시대
여가&소비생활
생활방식&가치관 변모
성공적인 삶이 소비&여가로 확인
계층적 差別성이 소비&여가의 영역에서
가시적으로도 드러남
_SLIDE_8_
계층 계급별 여가생활의 現況(현황)
여가장애
개인의 여가활동을 제한하는 힘으로
경험 되는 내적인 심리상태, property(특성) 또는 외적인 (대인적 및 상황적)environment(환경) 을 의미
Crawford & Godbey(1987)
여가선호 존재 후 여가장애 매개
여가불참
_SLIDE_9_
계층 계급별 여가생활의 現況(현황)
_SLIDE_10_
계층 계급별 여가생활의 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0 )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여가활동,여가생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여가활동 여가생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영위하는 여가생활을 통해 보는계층과 계급
_SLIDE_2_
주제 선정 이유
1
理論(이론)적 연관성
2
여가의 개념(槪念)
3
3
여가생활의 계층 계급과의 연관성 확인
4
4
계층 계급별 여가생활의 現況(현황)
3
5
conclusion(결론)
4
6
목 차
_SLIDE_3_
소속 계층에 의해 좌우
주제 선정 이유
여가활동 참여는 모든 사람들에게 균등하게 보장되어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