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국제화 전략(戰略) (피피티)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국제화 전략(戰略) (피피티)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국제화 전략(戰略) (피피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6 12:32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080508(2003).ppt





아모레퍼시픽 국제화 전략 피피티

china(중국) 의 진출목표(目標)


1. 시장지향형
시장성장율 및 잠재력이 크다

3. china(중국) 시장의 성공을 기반,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 추구

(파워포인트 2007 버전으로 만들었음, 2007 이전 버전 사용자분은 다운받지 마세요)

AmorePacific의 해외진출사례에 중점으로 미국, 프랑스, 중국의 진출목표와 시장상황, 진출방법으로 나누어 사례를 분석 (파워포인트 2007 버전으로 만들었음, 2007 이전 버전 사용자분은 다운받지 마세요)

보다 싸게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china(중국) 에 진출한 것이 아님(즉, 생산효율지향형이 아님)





AmorePacific의 해외진출사례(instance)에 중점으로 미국, 프랑스, China의 진출목표와 시장상황, 진출방법으로 나누어 사례(instance)를 分析
싱가포르와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해 아시아 대표 브랜드로 `라네즈`를 키울 계획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구매력이 있는 상위층 china(중국) 인을 대상으로 시장을 확대하려는 목적이 있었음


순서
2. 구축전략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국제화 전략(戰略) (피피티)
글로벌 브랜드들이 많이 진출해 있는 남부 대신, 상대적으로 시장이 작고 경쟁이 덜한 북china(중국) 먼저 진출 -해외시장 진출 경험이 부족했기 때문에 직접 경쟁을 피했음

글로벌경영080508(2003)-4877_01_.gif 글로벌경영080508(2003)-4877_02_.gif 글로벌경영080508(2003)-4877_03_.gif 글로벌경영080508(2003)-4877_04_.gif 글로벌경영080508(2003)-4877_05_.gif



아직까지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경쟁자가 없었음

Download : 글로벌경영080508(2003).ppt( 35 )





설명

다.
Total 36,73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