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 유테스코는 들로르Delors 위원장을 중심으로 들로르 ]_rc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4:49
본문
Download : [ 1996년 유테스코는 들로르Del.hwp
설명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Ⅰ 서론
-받으신 자료(data)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다.그 네.가지 학습의 기둥을 조사하여 설명(explanation)하고 그에 대한 자신이 생각하는 현실적 instance(사례)를 제시하거나 그에 적합한 program을 기업이나 관련기관에서 찾아서 제시하시오
- 공개된 자료(data)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순서
2. 네 가지 기둥을 이용한 학습 및 program
안녕하세요.





평생교육론
Ⅳ 출처 및 출처
[ 1996년 유테스코는 들로르Delors 위원장을 중심으로 들로르 ]_rcp
안녕하세요.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 공개된 자료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받으신 자료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과제, 레포트, 논문, 사이버, 학점은행, 일반대학, 오프라인, 온라인, 일지, 관찰, 자소서
1. 학습의 네 가지 기둥
목차
Download : [ 1996년 유테스코는 들로르Del.hwp( 35 )
Ⅱ 본론
1996년 유테스코는 들로르(Delors) 위원장을 중심으로 들로르 보고서를 통해 21세기 變化하는 시대적 흐름에서 평생학습에 필요한 학습의 네가지 기둥을 제시하였다.
Ⅲ 結論(결론)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