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CI紹介(소개), 변경原因, 광고 分析,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환경 分析, 경영戰略, CI 의미,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2:49
본문
Download : KT&G CI소개, 변경원인, 광고.ppt
품의 판매
민영화로 새로이 태어나는 회사의 새로운 future(미래) 및 비젼 (혁신과 도전) 을 표현하며,
영문명 : KT&G CORPORATION
설명
한국의 future(미래) 그리고 세계화
- 未來 성장엔진 확보
담배사업과 관련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 구축
KT&G CI紹介(소개), 변경原因, 광고 分析,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환경 分析, 경영戰略, CI 의미, 특징, present condition, 事例(사례), 역할, 戰略,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
Download : KT&G CI소개, 변경원인, 광고.ppt( 65 )
2003년02월 KT&G로 신CI선포
사업영역 – 담배,홍삼 및 홍삼제
신규 사명으로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영문명이 적합하다는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집약된 opinion과, 오랜 기간 회사 영문명으로 활용되어 소비자 친숙도 및 인지도가 높다는 점 등이 고려되었습니다.
경영목표(goal)
문화기업으로서의 기업 포지션 구축 (생활과 문화) 이라는 핵심 방향을 설정하여 개발에 착수하였습니다.
- 가치지향의 기업文化 정착
KT&G CI소개, 변경원인, 광고 분석
한국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기업 (THE KOREAN LEADER) 임을 나타내고,
제품의 판매
설립 – 1989.04.01
- 홍삼사업의 성장강화
다.
순서
설립 – 1989.04.01 2003년02월 KT&G로 신CI선포 CEO – 곽영균대표이사 사장 사업영역 – 담배,홍삼 및 홍삼제 품의 판매 식음료,의약품등의 제조 및 판매 담배사업과 관련한 제품의 판매 경영목표 -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 구축 - 국내 담배시장 리더위상 제고 - 홍삼사업의 성장강화 - 미래 성장엔진 확보 - 가치지향의 기업문화 정착
식음료,의약품등의
신규사명 : KT&G
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진입을 꾀하는 경영strategy을 반영 (VALUE MANAGEMENT) 하는 동시에,





선정이유
- 국내 담배시장 리더위상 제고
제조 및 판매
CEO – 곽영균대표이사 사장
의미 KOREA TOMORROW & GLOBAL
future(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젼과 도전의식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