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술,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28
본문
Download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pptx
순서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MANSTUDIO MANSTUDIO마케팅전략 MANSTUDIO 남성화장품시장 남성화장품 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술,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술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략,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략.pptx( 87 )
MANSTUDIO,MANSTUDIO마케팅전술,MANSTUDIO분석,남성화장품시장,남성화장품,남성화장품마케팅전술
설명
_SLIDE_1_
1
MANSTUDIO
_SLIDE_2_
MANSTUDIO introduction
시장分析(분석)을 통한 브랜드 선정이유
marketing TOOL 分析(분석)
marketing strategy 컨셉 introduction
4P strategy
2
목차
_SLIDE_3_
3
국내 최초 남성 전용 그루밍 샵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 창립
1993년 ㈜태평양
2006년 아모레퍼시픽 분할 설립
2xxx년 MANSTUDIO의 탄생
화장품 매장과 피부관리숍의 결합
뷰티 컨설팅 브랜드
現 홍대, 동수원, 잠실점
아모레퍼시픽의 “Olive Young”
다양한 제품 판매 및 케어 서비스 제공
mean or average(평균) 8회 30만원 이상의 케어 서비스
_SLIDE_4_
4
홍대 로드샵 풍경
매장 외부
매장 내부 1
매장 내부 2
서비스 룸
_SLIDE_5_
5
국내 화장품 시장 매출現況(현황)
남성화장품 시장 매출現況(현황)
남성화장품 시장가능성 ①
’11년 화장품 기업의 매출은 8조6천억원
으로 전년 대비 13.9% 성장
’10년 中國 화장품 시장 규모 1560억 위안
’14년 북…(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