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文化,인종적하위文化,지역적하위文化,LG전자의 라마단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2:58본문
Download : 하위문화,인종적하위문화,지역적하위문화,LG전자의 라마단마케팅.pptx
...
_SLIDE_1_
Content
END
Ⅰ. 하위문화의 속성
Ⅱ. 인종적 하위문화
- 아프리카계 미국인
- 히스패닉계 미국인
- 아시아계 미국인
- 아메리칸 원주민
- 아시안 인도계 미국인들
- 아랍계 미국인들
Ⅲ. 종교적 하위문화
- 기독교적 하위문화
- 비기독교적 하위문화
Ⅳ. 지역적 하위문화
하위문화
_SLIDE_2_
하위 문화(Subculture)
어떤 사회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행동 양식과 가치관을 전체로서의 문화라고 할 때, 그 전체적 문화의 내부에 존재하면서 어떤 점에서는 독자적 특질을 나타내는 부분적 문화
_SLIDE_3_
인종적 하위문화
_SLIDE_4_
인종적 하위문화
인종적 하위문화(ethnic subcultures)란 넓은 의미에서 공통된 인종적, 언어적, 혹은 국가적 배경을 근거로 구성원들의 독특하면서 공유되는 행동들이라고 definition 한다. “최신의 가장 좋은 것”을 구입할 만한 높은 소득과 상대적으로 “hip and cool`처럼 보이고자 하는 강한 욕구를 갖고 있따 가격에 민감하기보단 브랜드 애호적인 경향이 강하다.
미국은 특히 하나이상의 소수민족 집단으로 파악되는 미국인들이 많다.






설명
하위文化,인종적하위文化,지역적하위文化,LG전자의 라마단marketing
하위문화,인종적하위문화,지역적하위문화,LG전자의 라마단마케팅 , 하위문화,인종적하위문화,지역적하위문화,LG전자의 라마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하위문화 인종적하위문화 지역적하위문화 LG전자 라마단마케팅
하위文化,인종적하위文化,지역적하위文化,LG전자의 라마단marketing
하위문화,인종적하위문화,지역적하위문화,LG전자,라마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Content
END
Ⅰ. 하위문화의 속성
Ⅱ. 인종적 하위문화
- 아프리카계 미국인
- 히스패닉계 미국인
- 아시아계 미국인
- 아메리칸 원주민
- 아시안 인도계 미국인들
- 아랍계 미국인들
Ⅲ. 종교적 하위문화
- 기독교적 하위문화
- 비기독교적 하위문화
Ⅳ. 지역적 하위문화
하위문화
_SLIDE_2_
하위 문화(Subculture)
어떤 사회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행동 양식과 가치관을 전체로서의 문화라고 할 때, 그 전체적 문화의 내부에 존재하면서 어떤 점에서는 독자적 특질을 나타내는 부분적 문화
_SLIDE_3_
인종적 하위문화
_SLIDE_4_
인종적 하위문화
인종적 하위문화(ethnic subcultures)란 넓은 의미에서 공통된 인종적, 언어적, 혹은 국가적 배경을 근거로 구성원들의 독특하면서 공유되는 행동들이라고 definition 한다.
미국은 특히 하나이상의 소수민족 집단으로 파악되는 미국인들이 많다.
시장추종자는 트렌드를 선도하기보다는 따라가는 경향이 있따 브랜드를 그들의 스타일과 실체의 지표로 보지 않으며 재무적 제약을 갖고 있어서 더 보수적이고, 가격에 더 민감하며 덜 브랜드 애호적이다. …(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하위문화,인종적하위문화,지역적하위문화,LG전자의 라마단마케팅.pptx( 62 )
다.
_SLIDE_5_
인종적 하위문화
_SLIDE_6_
인종적 하위문화
아프리카계 미국인
아프리카계 미국인들, 또는 흑인들은 미국인의 13%를 구성
남부와 남부 외곽의 주요 대도시에 집중적으로 거주
백인 인구보다 平均(평균)적으로 젊고, 교육을 덜 받고, 저소득가구인 경향이 있음
흑인가정 1/3은 5만달러 이상의 소득, 약 10%는 100만달러 이상의 소득
_SLIDE_7_
인종적 하위문화
1. 소비자집단
시장선도자는 최첨단에 있으면서 트렌드 만들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