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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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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서비스의 예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따
아무런 말다툼, 핑계나 지연 없이 고객에게 도움을 주거나,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
다른 직원에게 일을 떠넘기지 않고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
고객이 원하는 대로 또는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신속히 처리해 주는 것
고객의 욕구(needs)를 예측하는 것
거래 이전보다 거래 후에 고객이 더 좋은 느낌을 갖도록 하는 것
고객의 必要性 인식을 개발. 제공해 주는 것
2. 호텔서비스 개념(槪念)
호텔 서비스는 호텔 고객에게 제공되는 유무형의 인적, 물적, 시스템적인 활동의 총체라고 할 수 있으며, 제반시설과 식음료, 도구, 소모품 등을 포함하는 원천적인 물리적…(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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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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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1. 서비스만족의 개념(槪念) p.2
2. 호텔 서비스의 개념(槪念) - p.2
본론
1. 대구지역 호텔 現況(현황) p.3
2. 노보텔 p.3
1) 노보텔 introduce - p.3
2) 노보텔 現況(현황) , 서비스 analysis(분석) - p.4
3) 서비스만족사례(instance) p.5
3. 인터불고호텔 - p.6
1) 인터불고호텔 introduce p.8
2) 인터불고호텔 現況(현황) , 서비스 analysis(분석) p.8
3) 서비스만족사례(instance) p.11
4. 다른 호텔 고객만족(세인트웨스튼호텔) - p.12
conclusion
1. 노보텔 향후 발전방법 - p.12
2. 인터불고 향후 발전방법 - p.14
참고data(資料) - p.16
`서론`
1. 서비스 만족의 개념(槪念)
서비스 만족이란 기업이 소비자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실천덕목으로써 고객만족을 최상으로 하고 고객이 원하는것, 원하지 않는것 모두 충족시켜줄수 있어야 한다.
좋은 서비스는 공손함과 협조적인 태도에서 스타트되나 그렇다고 공손함과 협조적인 태도가 좋은 서비스의 전부는 아닌것이다 . 자사와 거래를 하는 모든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제대로, 공정하게, 신속하게 대우받기를 원하고 있는데, 진정으로 좋은 서비스라는 것은 그 이상의 것이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