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marketing ,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3:54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5_
02 상 황 분 석
_SLIDE_6_
02
상 황 분 석
…(To be continued )
스포츠marketing ,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스포츠marketing ,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맨유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박지성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Download : 스포츠마케팅,맨유,맨체스터유나이티드,박지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_SLIDE_1_
스포츠마케팅 example(사례) 연구,
맨유 서울데이(Discover Seoul Day)
_SLIDE_2_
CONTENTS
01 요약
02 상황 分析
03 SWOT 分析
04 목적과 goal(목표)
05 STP 戰略
06 5Ps
07 結論(결론)
_SLIDE_3_
01 요 약
_SLIDE_4_
01
요 약
What is‘Discover Seoul Day’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서울시가 2008년 7월 후원계약을 맺고
맨유의 시즌경기 중 서울데이를 지정하여 전 세계에 서울시를 홍
보하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서울시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
승 시키기 위한 마케팅이다.
이 마케팅은 맨유가 보유한 다양하며 효능적인 브랜드 자산을 서
울시의 글로벌 마케팅 도구로 활용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진
것이며,
하나의 개별 도시가 축구클럽과 파트너쉽을 맺는 매우 이례적인
example(사례) 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직간접적 광고효능를 낼 수 있
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