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박카스,비타500 마케팅전략(戰略) 및 광고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2:11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박카스,비타500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pptx
Download : 스타벅스,박카스,비타500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pptx( 4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타벅스,박카스,비타500 마케팅전략(戰略) 및 광고전략(戰略)
스타벅스,박카스,비타500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 , 스타벅스,박카스,비타500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박카스 비타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스타벅스,박카스,비타,마케팅전략,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박카스,비타500 마케팅전략(戰略) 및 광고전략(戰略)
_SLIDE_1_
스타벅스
박카스&
비타500
_SLIDE_2_
STARBUCKS COFFEE
_SLIDE_3_
목 차
서 론
스타벅스 紹介
본 론
1. 스타벅스를 分析(분석)하다.
2. 왜 스타벅스를 마시는가
3. 한국으로의 진출은 어떻게
성공하였는가
결 론
더 나은 未來(미래)를 위해서..
_SLIDE_4_
스타벅스 紹介
4. 새로운 커피 文化 정착 주력
5. 국내외 커피 업체 중 선두주자
1.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
2. 1987년 하워드슐츠 회장이 설립
3. 현재 30여개국 총 7000여개
점포 운영
_SLIDE_5_
감성marketing
스타벅스 紹介
1. 감성 세대 소비 성향 간파
- 생활습관, 소비패턴 연구
- 눈높이를 고려한 서비스 제공
2. 타겟 고객에 맞춤 서비스 제공
- 고품질의 커피를 원하는 사람
- 자신의 입맛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
- 미식가들
3. 새로운 커피 文化 창출
- 분위기 연출
- 브랜드 이미지 전달
4. 사람
_SLIDE_6_
SWOT分析(분석)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경쟁사)
높은 브랜드 이미지
고급 원두커피 사용
다양한 상품과 아이템
일관된 매장 이미지와 커피의 맛
差別화된 유통망
소비자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
우수한 인사관리
경쟁사에 비해 높은 가격
무리한 사업 확장
경쟁사들의 저가 프리미엄 커피 출시
Opportunity(외부의 기회)
Threat(외부의 위험)
커피시장의 분할
인스턴트 커피시장의 축소
소비자의 커피품질에 대한 욕구 증가
고급 커피시장의 성장 가능성
일반 소매음료 시장의 확대
낮은 진입장벽
다수의 경쟁자와 대체재
커피시장 성장의 둔화
원재료의 가격변동에 대한 위험
높아진 반미감정
_SLIDE_7_
STPstrategy
가. 가…(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