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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1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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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언론법이 개정 되며 종합편성 방송채널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이는 시청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공영 방송국으로서 다양한 뉴 미디어가 출현하기 전 까지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힘 있는 미디어였다. 또한 이를 토대로 2015년 future MBC의 경쟁력 상승을 위한 브랜드 관리 및 이미지 구…(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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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이는 방송사 간의 경쟁심화를 보여주며 또 한 MBC가 지상파 방송국이라는 고정 브랜드 이미지로 더 이상 future 미디어environment에서 살 아남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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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MBC 여론 창출 전략(戰略) `



과목

담당

팀원




목 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Ⅱ. 본론
1. MBC 기업 紹介(소개)

2. MBC의 내부적 약점
1) 정권의 언론장악
2) 공영방송 MBC의 표류

3. MBC의 내부적 강점
1) 차별화된 기술력
2) 방송사 최초 ‘Fact Checker(팩트 체커)’ 도입
3) COP(Communication On Progress)

4. 미디어 산업 발전 방향
1) 디지털시대 도래 및 정착
2) 다매체 다채널 시대
3) 한미 FTA 文化(culture) 시장개방

Ⅲ. 結論
1. 구체적인 MBC 여론 창출 전략(戰略)
1) ID광고를 통한 MBC 강점 홍보
2) 시청자 사랑 환원 기부프로젝트
3) 모바일용 MBC 영상뉴스 제작

Ⅰ. 서론

1. 연구 목적
MBC는 현재 존재하는 ...


`2015년 MBC 여론 창출 전략(戰略) `



과목

담당

팀원




목 차
Ⅰ. 서론
1. 연구목적

Ⅱ. 본론
1. MBC 기업 紹介(소개)

2. MBC의 내부적 약점
1) 정권의 언론장악
2) 공영방송 MBC의 표류

3. MBC의 내부적 강점
1) 차별화된 기술력
2) 방송사 최초 ‘Fact Checker(팩트 체커)’ 도입
3) COP(Communication On Progress)

4. 미디어 산업 발전 방향
1) 디지털시대 도래 및 정착
2) 다매체 다채널 시대
3) 한미 FTA 文化(culture) 시장개방

Ⅲ. 結論
1. 구체적인 MBC 여론 창출 전략(戰略)
1) ID광고를 통한 MBC 강점 홍보
2) 시청자 사랑 환원 기부프로젝트
3) 모바일용 MBC 영상뉴스 제작

Ⅰ. 서론

1. 연구 목적
MBC는 현재 존재하는 방송 매체 중 가장 오래된 지상파 방송국이다.
MBC는 타 매체, 채널과의 차별화를 위한 확 실한 채널 정체성을 구축하고 채널 충성도와 고정 시청자를 얻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디지털 시대로 바뀌어감에 따라 새로운 경쟁 매체들이 생겨났고 future 에도 이들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우리 언론과 여론 MBC팀은 우선 현재 MBC의 비전 및 강점, 약점을 analysis하고 future 시대 흐름을 예측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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