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후문 커피전문점 `카페타우` 인지도향상과 매출증대를 위한 marketing strategy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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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1 2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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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유무
빈도
퍼센트
유효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네
14
15.6
56.0
56.0
아니오
11
12.2
44.0
100.0
합계
25
27.8
100.0
카페를 이용하는 표본 중에서 카페 타우를 알고 있으며(25명) 방문해본 경험이 있는지…(drop)
건대후문 커피전문점 `카페타우` 인지도향상과 매출증대를 위한 marketing strategy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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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또한 식사 후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방문할 때마다 손님이 적은 편이었...
‘카페 타우’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
목차
1. 문제定義(정의)
2. MKTgoal(목표) 설정
3. environmentanalysis
3.1)거시environmentanalysis
3.1.1 경제적environment
3.1.2 기술적environment
3.1.3 인구통계적 environment
3.1.4 사회文化(문화)적 environment
3.2 미시environmentanalysis
3.2.1 자사 analysis(Cafe Tau)
3.2.2 경쟁사analysis[프랜차이즈]
3.2.3 경쟁사analysis [개인 카페]
3.2.3 고객analysis
4. 원인(原因)analysis
5. goal(목표) 보완 및 Task 구체화
6. 시장전략(戰略) 수립
6.1 시장세분화
6.1.1 카페 방문횟수에 따른 시장 세분화
6.1.2 카페 선택 시 influence을 미치는 요인에 따른 시장 세분화
7. 시장세분화
7.1제품전략(戰略)
7.2가격전략(戰略)
7.3유통전략(戰略)
7.4촉진전략(戰略)
문제定義(정의)
건국대학교 후문의 위치한 카페 타우는 다양한 메뉴와 섬세한 인테리어에도 불구하고 불리한 지리적 조건 때문에 많은 학우들이 모른다. 카페를 이용하는 대상은 총 75명이며 타우를 알고 있는 사람은 25명 모르는 사람은 50명으로 인지도가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카페 타우(cafe tau)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건대후문 커피전문점 `카페타우` 인지도향상과 매출증대를 위한 marketing strategy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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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카페 타우’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戰略) .
목차
1. 문제定義(정의)
2. MKTgoal(목표) 설정
3. environmentanalysis
3.1)거시environmentanalysis
3.1.1 경제적environment
3.1.2 기술적environment
3.1.3 인구통계적 environment
3.1.4 사회文化(문화)적 environment
3.2 미시environmentanalysis
3.2.1 자사 analysis(Cafe Tau)
3.2.2 경쟁사analysis[프랜차이즈]
3.2.3 경쟁사analysis [개인 카페]
3.2.3 고객analysis
4. 원인(原因)analysis
5. goal(목표) 보완 및 Task 구체화
6. 시장전략(戰略) 수립
6.1 시장세분화
6.1.1 카페 방문횟수에 따른 시장 세분화
6.1.2 카페 선택 시 influence을 미치는 요인에 따른 시장 세분화
7. 시장세분화
7.1제품전략(戰略)
7.2가격전략(戰略)
7.3유통전략(戰略)
7.4촉진전략(戰略)
문제定義(정의)
건국대학교 후문의 위치한 카페 타우는 다양한 메뉴와 섬세한 인테리어에도 불구하고 불리한 지리적 조건 때문에 많은 학우들이 모른다.
카페 타우의 인지도를 알아보고자 설문을 실시해 보았다.
인지여부
빈도
퍼센트
유효퍼센트
누적퍼센트
유효
네
25
27.8
33.3
33.3
아니오
50
55.6
66.7
100.0
합계
75
83.3
100.0
결측
시스템결측값
15
16.7
합계
90
100.0
카페를 이용하는 표본을 대상으로 Cafe Tau의 인지 여부를 조사하였다. 또한 식사 후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방문할 때마다 손님이 적은 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