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오로라 월드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3:17
본문
Download : 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오로라 월드 분석.pptx
세계를,선도하,캐릭터,&,컨텐츠,기업,오로라,월드,경영경제,레포트
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오로라 월드 분석 , 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오로라 월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계를 선도하 캐릭터 & 컨텐츠 기업 오로라 월드
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오로라 월드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
_SLIDE_2_
목차
회사introduce
비즈니스 모델 分析(분석)
가치제안
고객 세분화
고객관계관리
채널
수익원
核心자원
核心파트너십
核心 활동
비용구조
3. 성공요인
_SLIDE_3_
1. 회사introduce_ 개요
1981년에 설립된 국내 최대의 봉제인형 업체
월트 디즈니와 유니버셜로 전 세계 시장의 절반 가량을 미국이 잠식하고 있는캐릭터 완구 분야에서 유일하게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회사
미국이 독식하고 있는 시장 순위권에서 유일하게 세계 시장 3위를 지키고 있는 업체,세계최대 선물상품 유통회사인 미국의 홀마크(Hall Mark)에 납품을 하는 업체,프랑스에서 단기간에 베스트 상품 자리를 차지한 업체
회사명
오로라월드 주식회사
창립일
1981년 9월 25일
사업종류
인형 및 장난감 제조업
취급품목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 marketing , 봉제완구
코스닥 등록일
2000년 12월 29일
총 자산/매출액
약 천 팔백억 / 천백억
출처 : 네이버 기관 단체 사전
어떻게 오로라월드는 세계에서 사랑 받는 인형을 생산해낼 수 있었을까
사양산업이라고 일컬어 지는 인형 산업에서 성공을 거머쥔 오로라월드,
_SLIDE_4_
1. 회사introduce_ HISTORY
오로라월드는 1980년까지는 다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OEM(주문자생산방식)을 통해 성장
업체들의 요구와 횡포가 점점 심해지자, 국내 시장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 노희열 사장은 미국시장 탐색
그러나 돌파구로 보였던 미국에서 조차도 가격협상은 꿈도 못 꾸고무조건 단가를 맞춰주어야 하는 OEM 업체의 한계
브랜드 개발만이 살길이라는 생각으로, 1992년 미국에 A&A PLUSH라는 업체를 설립
출처 : 오로라 월드 홈페이지 및
잡메이트 조하나 기자
_SLIDE_5_
1. 회사introduce_ HISTORY
당시 미국 진출시, 미국 캐릭터 완구 시장 120조원
그럼에도 불구하고 낯선 시장,…(skip)
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오로라 월드 analysis
설명
Download : 세계를 선도하는 캐릭터 & 컨텐츠 기업,오로라 월드 분석.pptx( 5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