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0:12
본문
Download : 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8 )
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대우푸르지오 SNS 활용 기획안
contents
Analysis
Concept
Target
Goal / Objective
Strategy
Programs
Expected effect
트위터 활용방안(方案)
메시지 트리 이벤트 진행
대학생 홍보대사 활용방안(方案)
- 네이버 블로그 활용방안(方案)
미니텃밭 시스템 운영
Analysis
Goal
Analysis
도시적
자연친화적인
편한
럭셔리한
2040 20명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브랜드 아파트의 이미지는
(2xxx 아파트 브랜드 인기도 1위~5위까지 아파트 )
Analysis
럭셔리하기보다는 편한
도시적이기보다는 자연친화적인 아파트
푸르지오 아파트
푸르지오 자연
Concept
Target
자연 친화적 마인드를 가진 3040
기존 거주지에
자연요소가 부족한 사람
어린 자녀를 두고 있어
주거환경에 민감한 사람
웰빙文化(문화)에
관심이 많은 사람
Objective
Goal
푸르지오의 자연친화적 이미지 향상
Goal
아파트의 자연친화적 속성을 평가하는
‘아시아경제 아파트 브랜드대상’
그린대상 부문 수상
(‘2xxx 아파트 브랜드 대상’은 코리아리서치에서
지난 3월 25부터 4월7일까지 전국의 만 30세~59세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조사했으며,
그린대상부문은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이 수상)
Strategy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푸르지오를
대한민국 1등 자연친화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1 트위터 활용방안(方案)
Programs
하나의 아이디로 통합관리
좌측 기업 CI, 소식란 추가
Follower 수 증가 필요
#1 트위터 활용방안(方案)
Programs
저조한 follower 수
#2 메시지 트리 이벤트 진행
Programs
네이버와 연계하여 메인화면에
푸르지오 메세지트리 이벤트 표시
#2 메시지 트리 이벤트 진행
Programs
네이버…(생략(省略))
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푸르지오,푸르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푸르지오 푸르지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