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反應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 seoulsportal4 | seoulsportal.or.kr report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反應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 seoulsportal4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反應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0:43

본문




Download :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hwp




온 라인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하 뮤직플랫폼)에서는 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reaction(반응)과 적절한 서비스를 확실히 analysis(분석) 하여 음원시장에서 다른 뮤직플랫폼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따라서 멜론은 지속적으로 시장에서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needs를 정확히 analysis(분석) 할 필요가 있따 소비자들의 절반이...


음원 가격 變化(변화)에 대한
소비자 reaction(반응)도 조사
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프로젝트 요약
최근 음원 가격 상승으로 인하여 소비자들의 혼란이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위의 목적을 가지고 설문지를 통한 소비자들의 정보를 수집하였으며, SPSS 호로그램을 이용하여 다변수 회귀 analysis(분석) 과 DATA 해석을 실시하였다. 온 라인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하 뮤직플랫폼)에서는 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reaction(반응)과 적절한 서비스를 확실히 analysis(분석) 하여 음원시장에서 다른 뮤직플랫폼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번 설문에서는 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reaction(반응)을 두 가지 측면에서 조사해보았다. 하지만 멜론의 이용 이유는 가격의 측면보다는 통신사와의 제휴, 서비스이용 면에서 다른 뮤직플랫폼보다 편리했기 때문이라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음원정액제 서비스(스트리밍 서비스)와 음원종량제 서비스 두 가지에 대한 reaction(반응)을 조사하였는데, 가격의 상승에 있어서 여성보다는 남성이, 학생보다는 직장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그리고 나이가 많을수록 가격에 대해 민감하게 reaction(반응)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따라서 위의 결과를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경쟁에서의 지속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된다

목 차
1.목적과 必要性

2.MODEL

3.DATA와 수집방법

4.analysis(분석)
가. …(투비컨티뉴드 )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反應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경영경제레포트 , 음원 가격 변화 소비자 반응도 음원 가격 상승 대비한 멜론 경쟁력 강화


설명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反應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음원%20가격%20변화에%20대한%20소비자%20반응도%20조사(음원%20가격%20상승에%20대비한%20멜론의%20경쟁력%20강화)_hwp_01.gif 음원%20가격%20변화에%20대한%20소비자%20반응도%20조사(음원%20가격%20상승에%20대비한%20멜론의%20경쟁력%20강화)_hwp_02.gif 음원%20가격%20변화에%20대한%20소비자%20반응도%20조사(음원%20가격%20상승에%20대비한%20멜론의%20경쟁력%20강화)_hwp_03.gif 음원%20가격%20변화에%20대한%20소비자%20반응도%20조사(음원%20가격%20상승에%20대비한%20멜론의%20경쟁력%20강화)_hwp_04.gif 음원%20가격%20변화에%20대한%20소비자%20반응도%20조사(음원%20가격%20상승에%20대비한%20멜론의%20경쟁력%20강화)_hwp_05.gif 음원%20가격%20변화에%20대한%20소비자%20반응도%20조사(음원%20가격%20상승에%20대비한%20멜론의%20경쟁력%20강화)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음원,가격,변화,소비자,반응도,음원,가격,상승,대비한,멜론,경쟁력,강화,경영경제,레포트


다. 또한 뮤직플랫폼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앞서 말했듯이 멜론의 점유율이 높았다.
우선 멜론의 시長點유율은 예상보다 높게 나타났다. 文化관광부는 지난 8일 온 라인 음악 사용료 징수 규정을 최종 승인하였으며, 이에 따라 2013년 1월 1일부터 시행될 이 규정이 시행될 예정이다.
위의 목적을 가지고 설문지를 통한 소비자들의 정보를 수집하였으며, SPSS 호로그램을 이용하여 다변수 회귀 analysis(분석) 과 DATA 해석을 실시하였다.
우선 멜론의 시長點유율은 예상보다 높게 나타났다.

Download : 음원 가격 변화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조사(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hwp( 17 )






음원 가격 變化(변화)에 대한
소비자 reaction(반응)도 조사
음원 가격 상승에 대비한
멜론의 경쟁력 강화
프로젝트 요약
최근 음원 가격 상승으로 인하여 소비자들의 혼란이 가중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멜론은 지속적으로 시장에서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needs를 정확히 analysis(분석) 할 필요가 있따 소비자들의 절반이 뮤직플랫폼을 이용하여 음악을 들었으며 주로 PC나 MP3보다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뮤직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었다. 文化관광부는 지난 8일 온 라인 음악 사용료 징수 규정을 최종 승인하였으며, 이에 따라 2013년 1월 1일부터 시행될 이 규정이 시행될 예정이다.
Total 36,73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