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2019년 2학기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seoulsportal3 | seoulsportal.or.kr report

2019년 2학기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 seoulsportal3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9년 2학기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4:27

본문




Download : 20192_기말_생활4_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pdf




④ 백화점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장 큰 해택은 다양한 제품과 편리한 입지, 쾌적한 쇼핑공간, 높은 수준의 고객서비스임
제4장 패션소비자의 리테일링



2019년 2학기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기말시험 key point(핵심) 체크
제10장 패션리테일 인적 판매와 인적 자원 관리

① 우리나라의 유통산업발전법은 백화점에 대해 부문별로 상품구성을 해 놓고 있으며 매장면적은 3,000m2이상이고, 직영비율이 30%이상이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음
제12장 패션리테일 프로모션
① SPA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방통대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방송대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시험,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요약,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기말시험
제13장 패션리테일 커뮤니케이션
27285_001.jpg 27285_002.jpg 27285_003.jpg 27285_004.jpg 27285_005.jpg

③ 패션상품의 비중 70%이상인 패션 유통의 대표적인 업태임
제11장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이해


제2장 패션리테일링의 유형
- 제조업체로부서 상품을 사입하여 판매하는 소매기능에서 더 나아가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생산하는 기능까지 갖춘 전문점으로 제조소매업이라고 함
- 대표적인 브랜드로 日本(일본)의 유니클로, 스웨덴의 H&M, 스페인의 자라, 미국의 갭, 과 포에버21, 우리나라의 에잇세컨즈, 탑텐, 스파오, 미쏘 등을 들 수 있음
2) 전문점
- 제조와 유통을 통합시켜 패스트 패션 시스템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고객反應을 기초로 상품을 기획, 생산, 판매할 수 있다는 advantage(장점) 이 있음

제8장 패션리테일 재무관리와 가격책략



② 편집숍

Download : 20192_기말_생활4_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pdf( 64 )


- 대리점 운영방식에는 위탁판매와 완사입이 있는데, 위탁판매는 제조업체가 대리점주에게 판매를 위탁하고 재고는 본사가 회수하는 판매형태로,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0~35%임

제9장 패션리테일 매장관리

- 중략 -


제6장 패션리테일 머천다이징: 구매예산계획과 상품구색계획

- 소비자들이 한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편리하게 비교하고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는 advantage(장점) 이 있으며 유통업체가 상품을 구매하여 판매하며 제고까지 책임지는 완사입형태로 운영됨
1. 점포소매업



1) 백화점


제7장 패션리테일 바잉과 PB상품개발


방송통신 > 기말시험

- 비슷한 콘셉트의 브랜드를 한 공간에 모아 높은 전문점으로 멀티브랜드 숍 혹은 셀렉트 숍이라고도 함

제5장 패션리테일 책략: 상권과 입지, 유통정보 시스템
제2장 패션리테일링의 유형

③ 대리점

제3장 패션리테일링의 최근 동향

순서

설명


② 백화점은 한 건물 안에 의류, 신변잡화, 전자제품, 가정용품 등의 다양한 제품군과 풍부한 구색을 갖추고, 식당가 시네마, 文化(문화)센터 등을 부문별로 갖추어 놓고 원스톱 쇼핑을 가능하게 하는 대규모 소매점임
제2장 패션리테일링의 유형 제3장 패션리테일링의 최근 동향 제4장 패션소비자의 리테일링 제5장 패션리테일 전략: 상권과 입지, 유통정보 시스템 제6장 패션리테일 머천다이징: 구매예산계획과 상품구색계획 제7장 패션리테일 바잉과 PB상품개발 제8장 패션리테일 재무관리와 가격전략 제9장 패션리테일 매장관리 제10장 패션리테일 인적 판매와 인적 자원 관리 제11장 비주얼 머천다이징의 이해 제12장 패션리테일 프로모션 제13장 패션리테일 커뮤니케이션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 거리에 위치한 가두점의 대표적인 유형으로 제조업체를 대신하여 패션상품을 판매하는 형태임
다.
Total 36,7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