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구글·애플·닌텐도 브랜드 가치 `껑충` > seoulsportal3 | seoulsportal.or.kr report

구글·애플·닌텐도 브랜드 가치 `껑충` > seoulsportal3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구글·애플·닌텐도 브랜드 가치 `껑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21:11

본문




Download : 070806125324_.jpg




구글 브랜드는 전 세계 20위, 가치 총액은 178억4000만달러로 나타났다.
구글·애플·닌텐도 브랜드 가치 `껑충`
구글·애플·닌텐도 브랜드 가치 `껑충`
 이들의 공통점은? 정보기술(IT)기업 “노(No)”. 자라는 미국의 유명 패션 브랜드고, 스타벅스는 커피 전문 체인점이다. 7년 동안 1위 코카콜라와 2위 MS 순위 변동은 없었다. 불과 2년 만에 ‘톱20’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레포트 > 기타
 인터브랜드는 상표 인지도, 마케팅 책략, 재무 예측을 통틀어 브랜드 가치를 금액으로 환산했다고 說明(설명) 했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Download : 070806125324_.jpg( 24 )





다. 애플과 닌텐도는 지난 해에 비해 각각 21%와 18%가 오른 110억4000만달러, 77억3000만달러를 기록했다. 대부분 미국 기업이 상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기업으로는 삼성이 21위로 가장 높았으며 현대·LG가 글로벌 브랜드 ‘톱100’에 이름을 올렸다.
설명

구글·애플·닌텐도 브랜드 가치 `껑충`
‘애플, 구글, 자라(Zara), 닌텐도, 스타벅스.’
순서





 세계 톱 브랜드는 코카콜라와 마이크로소프트(MS)가 차지했다.
  강병준기자@전자신문, bjkang@
 먼저 구글은 브랜드 가치가 전년 조사에 비해 44%나 올라 4계단 상승했다. 정답은 브랜드다. 본사가 미국. 역시 “노(No)”. 닌텐도는 일본이 본거지다.

구글·애플·닌텐도 브랜드 가치 `껑충`



 인터브랜드는 비즈니스위크와 공동으로 조사한 ‘글로벌 브랜드 2007’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어 IBM, GE, 노키아가 뒤를 이었다. 바로 가장 브랜드 가치가 상승한 기업 명단이다. 매년 공개하는 세계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올해 큰 순위 change(변화)가 없는 가운데 이들 5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가 크게 올랐다.
Total 36,7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