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4:02
본문
Download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hwp
B는 문제상황제기 단계로 오concept(개념)을 부착시키고 인지갈등을 유발하는 단계이다.
(A): 명료화 및 교환 - 학생들이 해파가 전파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
순서
A는 명료화 및 교환의 단계로 학생들에게 주제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도록 하는 단계이다. 유용한 資料가 되길 바랍니다.





파인즈와 웨스트 모형 중에서 (B)의 문제상황제기 단계는 갈등상황에 해당된다 문제상황은 학생들의 선concept(개념)과 배울 내용에 대한 concept(개념)이 일치하지 않을 때 생기는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C)에서는 새로운 관념이 재구성 되는 단계로 파인즈와 웨스트 모형에 따르면 일치상황에 해당한다.
Download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hwp( 83 )
2012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답안(2교시 - 논술형)
명료화 및 교원,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 문제상황제기,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직관적 관념의 표현, 파인즈와 웨스트, 포도넝쿨모형, 쐐기 맨틀, LIL원소, 자연선폭증가
(B): 문제상황제기 - 해수면 위의 물질은 이동하지 않는다. 감사합니다. 제꾸여 .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설명
다. 유용한 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이 자료는 2012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논술형 문제에 대한 해답입니다. 여기서는 인지갈등이 해소되는 단계로 교사가 새로운 관념을 학생들의 인지구조에 동화시키는 단계이기 때문이다
이 資料는 2012학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논술형 문제에 대한 해답입니다.
(C):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 해파는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근처 매질에 에너지를 전달할 뿐이라고 說明(설명) 한다. C는 새로운 관념의 재구성 단계로 인지갈등을 해소하고 결론을 도출하는 단계이다. 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