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introduction와 현재상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7:38
본문
Download :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pptx
Download :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pptx( 23 )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 ,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와 롯데시네마 기업소개와 마케팅 전략
설명
순서






CGV와,롯데시네마,기업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introduction와 현재상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박철휘 강재현 나유진 박준영 심첨첨 이다희
_SLIDE_2_
목차
선정배경
산업analysis
기업analysis-CGV-롯데시네마
4. present conditionanalysis -시advantage(장점) 유율 -기업인지도, 선호도
5. 이슈도출6. marketing 戰略안 -SWOT,4P,STP -홍보 방안(方案)
_SLIDE_3_
선정배경
여가시간 증가
영화산업의
급격한 성장
멀티플렉스 산업의 서비스 경쟁
_SLIDE_4_
산업analysis
▷영화 산업의 생산 과정 및 구조
_SLIDE_5_
5
Before
제작 및 투자 그리고 배급과 상영이
각각 독립된 형태로 이루어짐
After 수직계열화와 결합화
-제작 및 투자, 배급, 상영이
대기업(대형자본)에 의해서 통합되어
한번에 이루어짐
=` 거래비용 절감, 스크린 배분 우위
산업analysis
투자
_SLIDE_6_
산업analysis
영화 산업의 present condition
- 연간 관객수(2xxx년 기준)
1억 5,959만 명(+8.7%)
1인당 영화 관람횟수 3.15회
- 국내 극장 present condition(2xxx년 기준…(drop)
1. 영화선정
2. 관객의 새로운 욕구 존중
3. 관객 서비스
CGV와 롯데시네마의 기업introduction와 현재상황분석 및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