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39
본문
Download : 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대한통운의 주요 사업은 물류, 컨테이너, 택배, 렌터카, 국제물류, 차량종합관리, 환경 등의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따
◆ 경영目標(목표)
trans future
글로벌 선도물류 기업으로 도약, 나아가 아시아를 넘어 세계무대로 도약
creating history
국가경제의 성장과 함께하며 한국 물류산업을 대표하는 국민기업으로 성장.
customer satisfaction
고객의 최대만족, 주주의 가치증대, 임직원의 보람된 일터 제공. 고객과 주주, 임직원이 하나 되어 행복한 세상으로 나아가는 기업공동체를 추구.
beautiful practice
사회공헌을 실천하여 세상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어감.
◆ 경영이념
회사 연혁
? 1930년 11월: 조선미곡창고 설립
? 1950년 11월: 사명을 한국미곡창고주식회사로 변경
?…(생략(省略))
2. 인사 및 채용
설명






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물류론 대한통운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순서
Download : 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41 )
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국제물류론,대한통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제물류론
report
-대한통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