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마케팅事例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7:42
본문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네오바이오텍 marketing 전략(strategy)보고서
임플란트 교육 및 훈련학습을통한잠재적 고객확보전략(strategy)
목차
1.거시環境分析 (3)advantage
1)인구통계環境
2)임플란트시장分析 4)고객分析
(1)치과의사分析
2.미시環境分析 (2)최종수요자分析
1)각회사 매출액 및 가격비교
2)네오바이오텍分析 5.SWOT分析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6.시장세분화
(3)advantage
(4)단점 7.Targeting
3)오스템分析 8. promotion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인구통계分析
노령인구의 증가, 연령과 관련된 치아상실의 증가 임플란트 수요증가
1971년 남성average(평균)연령 59세 1999년 71세
1971년 여성average(평균)연령 66세 1999년 79세
40세 이상이 총인구의 65.7% (통계청)
노령인구가 빠른속도로 증가
인구통계分析
고정성국부의치 또는 가철성국부의치 필요자율
2000년 국민건강實態조사
고정성국부의치 및 가철성국부의치필요자는 대략 160만명에서 260만명으로 추정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59 )






네오바이오텍,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네오바이오텍 마케팅事例analysis(분석)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네오바이오텍 마케팅事例analysis(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