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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9 0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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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效果(효과)] 광고效果(효과)측정(測定) 이 중요성과 목적, 광고效果(효과)의 모델과 영역 및 측정(測定) 기준, 광고관련 프로모션
목차
광고效果(효과)
Ⅰ. 광고效果(효과)측정(測定) 이 중요성
Ⅱ. 광고效果(효과)평가의 목적
1. 광고效果(효과)의 사전조사의 목적
1) 광고집행 실패의 사전방지
2) 새로운 접근방법의 시행
3) 메시지 전달에 관한 방법의 평가
2. 광고效果(효과)의 사후조사의 목적
1) 광고목표(目標)의 달성 여부의 결정
2) 광고수익의 계량화
3) future(미래) 캠페인을 위한 측정(測定) 정보의 제공
Ⅲ. 광고效果(효과)의 모델
1. 계층效果(효과) 모델
2. 관여效果(효과) 모델
Ⅳ. 광고效果(효과) 측정(測定) 기준
Ⅴ. 광고조사의 영역
Ⅵ. 광고 관련 프로모션의 조사
1. 모니터링의 방법
1) 기간별 판매 모니터링
2) 경쟁시장별 판매 모니터링
3) 판매예측과 판매결과의 비교
4) 소매체인, 점포별 데이터 비교
2. 사전, 사후 측정(測定) 법
광고效果(효과)
I. 광고效果(효과)측정(測定) 이 중요성
광고效果(효과)의 측정(測定) 은 광고활동...
[광고效果(효과)] 광고效果(효과)측정(測定) 이 중요성과 목적, 광고效果(효과)의 모델과 영역 및 측정(測定) 기준, 광고관련 프로모션
목차
* 광고效果(효과)
Ⅰ. 광고效果(효과)측정(測定) 이 중요성
Ⅱ. 광고效果(효과)평가의 목적
1. 광고效果(효과)의 사전조사의 목적
1) 광고집행 실패의 사전방지
2) 새로운 접근방법의 시행
3) 메시지 전달에 관한 방법의 평가
2. 광고效果(효과)의 사후조사의 목적
1) 광고목표(目標)의 달성 여부의 결정
2) 광고수익의 계량화
3) future(미래) 캠페인을 위한 측정(測定) 정보의 제공
Ⅲ. 광고效果(효과)의 모델
1. 계층效果(효과) 모델
2. 관여效果(효과) 모델
Ⅳ. 광고效果(효과) 측정(測定) 기준
Ⅴ. 광고조사의 영역
Ⅵ. 광고 관련 프로모션의 조사
1. 모니터링의 방법
1) 기간별 판매 모니터링
2) 경쟁시장별 판매 모니터링
3) 판매예측과 판매결과의 비교
4) 소매체인, 점포별 데이터 비교
2. 사전, 사후 측정(測定) 법
광고效果(효과)
I. 광고效果(효과)측정(測定) 이 중요성
광고效果(효과)의 측정(測定) 은 광고활동이 성공했는지 그리고 특정한 광고물 또는 광고캠페인이 목표(目標)를 달성하였는가를 평가하기 위한 활동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를 광고 테스트나 광고측정(測定) 이라고도 한다.
광고 메시지 및 매체조사는 1920년 전까지 실제로 잘 진행되지 않았지만, 오늘날 조사는 광고의 운영 중에서 주요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모든 광고주의 약 73%가 다양한 유형으로 광고效果(효과)를 측정(測定) 하고 있다 이렇게 광고效果(효과)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된 요인으로는 다음의 3가지를 들 수 있다 즉 (1) 광고비가 계속적으로 규모가 증대하고, (2) 경영의사결정에는 객관적이고 사실적 기준을 중시하는 일반적 경향이 생겼으며, (3) 각각의 광고물 및 매체…(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다.
이러한 피드백은 광고기획자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메시지를 인지하고, 그들이 어떻게 받아들이며, 그리고 어느 매체가 가장 效果(효과)적이며, 판매를 가져오게 한 것은 어느 광고가 影響(영향)을 주었는지를 알 수 있게 해 주며, 또한 앞으로 지속적으로 광고해야 할지 여부를 판가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