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2:45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에 대해_2105940.hwp
전자상거래의현황과유 , 전자상거래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순서
Download : 전자상거래에 대해_2105940.hwp( 88 )
설명






전자상거래에 대해
다. B…(투비컨티뉴드 )
전자상거래의현황과유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제1절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란?
-------------------------제1장 전자 상거래에 대한 다양한 정이
-------------------------제2장 전자상거래의 特性(특성)
제2절 국내 전자 상거래 現況(현황)
-------------------------제1장 국내 전자 상거래 사업자 現況(현황)
-------------------------제2장 주요 사업자 現況(현황)
제3절 국외 전자상거래 現況(현황)
-------------------------제1장 미국, 일본, 프랑스, EU 등 전자 상거래의 국외現況(현황)
제4절 전자 상거래 유형
-------------------------제1장 거래주체별 상거래유형
-------------------------제2장 기획관점의 상거래유형
-------------------------제3장 기타 전자상거래 유형의 구분
제5절 전자상거래의 전망
4) 정부와 소비자간 전자상거래 ( G to C )
아직 보편화되지는 않았지만 향후 정부기관이 국민들에게 행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유, 무상 지불을 받는 방식으로 거래가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5) 소비자간 전자상거래( C to C )
인터넷(Internet)이나 통신망을 통해 소비자끼리 정보의 공유나 서비스 및 재화를 거래하는 방식으로 B TO C와는 달리 기업이 아닌 개인끼리의 거래라는 特性(특성)을 가지고 있다
6) (참고) P to P ( peer to peer)
중간자가 없는 동료간 이-커뮤니케이션으로 전자상거래의 유형 가운데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는 정이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