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13:40
본문
Download : 파워포인트.ppt
순서
파워포인트
레포트/자연과학
파워포인트
듀폰의 친環境(환경) 노력을 통한 기후 變化 성과 1994년: 듀폰 공장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고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로 발표 1990년대: 듀폰 공장의 온실가스 배출 약 50% 감소 2003년: 온실가스 배출을 1990년 기준보다 72%이상 감소 2003년: 전세계 공장 생산량은 30% 늘었으나, 에너지 소비량은 절대치 기준으로 1990년 대비 7% 감소 2010년 목표(目標)치 1990년 기준으로 탄소 같은 온실가스 배출을 전세계적으로 65% 감소 모든 에너지 사용량을 1990년대 수준으로 유지 전세계 에너지 사용량의 10%를 재활용 자원에서 추출 듀폰의 친環境(환경) 소재 개발 1975년 듀폰의 과학자인 조지레빗은 環境(환경)친화적인 새로운 종류의 설포닐 우레아 계통의 농약소재를 개발. 1990년 듀폰은 環境(환경)친화적 냉매인 수바(suba)를 선보임. 1992년 듀폰은 연구를 통해 플라스틱 재활용의 일대 전기를 가져옴 2000년 듀폰은 무한정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sorona 생분해 폴...
마케팅 事例발표
(1) Simbiotic마케팅事例 : LG전자와 삼성(2)DECOMAS : ENEX(3)그린마케팅 : 듀폰
(1)심비오틱마케팅(symbiotic marketing)
심비오틱마케팅(symbiotic marketing)
심비오틱마케팅의 定義(정의) :
-자연계에서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 공영하는 것을 의미
심비오틱마케팅의 기본 목표(目標) :
-이러한 시스템을 기업에 이용하여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개척, 판매경로 및 판매원 관리를 위하여 같은 계획과 자원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 함
심비오틱마케팅의 事例-더페이스샵과 한국코카콜라-
-]더페이스샵이 한국코카콜라와 실시중인
녹차음료 ‘산뜻한 하루 녹차’증정 프로모션
더페이스샵과 코카콜라의 심비오틱 마케팅 배경
-코카콜라측
화장품 브랜드숍이 최고의 공동마케팅 파트너로 부상
(1) 유행에 민감
(2) 입소문이 빠른 10~20대 여성 고객층이 대다수
(3)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에 포진
-] 단기간에 높은 홍보effect를 낼 수 있음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알려진 더페이스샵이
녹차음료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 이번
공동마케팅을 제안
-더페이스샵측
고객에게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점포의 매출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어 적극적으로 임함
한국코카콜라가 향후 출시하게 될 건강음료의 마케팅에 있어서도 다각도의 공동마케팅을 전개한다는 중장기적인 공동마케팅 계획
2. 심비오틱 마케팅 진행
- 지난해 여름 :
오렌지쥬스 ‘미닛메이드’출시에 맞춰 대규모 샘플링 행사
2006년 4월 1일 :
전술적 파트너십을 체결, 전국 400개 매장에서 녹차음료
‘산뜻한 하루 녹차’의 공동 샘플링 행사 진행
더페이스샵측은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450ml정품 한 병
(소비자가 1200원)을 무료로 증정…(To be continued )
파워포인트 , 파워포인트자연과학레포트 , 파워포인트
Download : 파워포인트.ppt( 89 )
설명






파워포인트,자연과학,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