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enty-first century교육과 신문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3:58본문
Download : 21세기 교육과 신문의 역할.hwp
즉 첫째는 질과 양의 2가지 면에서 풍부한 정보가 전달되는 사회, 둘째 이들 풍부한 정보의 생산 처리 전달 축적에 일정한 경제적 가치를 인정하고,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그 비용을 부담하는 구조를 이룬 사회, 셋째, 정보의 생산.처리.전달.축적을 원할하고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통신매체가 급속히 발달하여 보급되는 사회를 의미한다. 그…(생략(省略))
다.
Download : 21세기 교육과 신문의 역할.hwp( 78 )






순서
1. the twenty-first century,고도의 정보화와 사회change(변화)의 의미와 특징, 2. the twenty-first century의 교육의 전망과 대비, 3. the twenty-first century의 교육과 신문의 역할과 상호 의존성, , filesize : 64K
the twenty-first century교육과 신문의 역할
레포트/인문사회
교육의전망,교육,교육,인문사회,레포트
설명
1. 21세기,고도의 정보화와 사회변화의 의미와 특징, 2. 21세기의 교육의 전망과 대비, 3. 21세기의 교육과 신문의 역할과 상호 의존성, , FileSize : 64K , 21세기교육과 신문의 역할인문사회레포트 , 교육의전망 교육 교육
1. 21世紀,고도의 정보화와 사회變化의 의미와 특징
2. 21世紀의 교육의 展望과 대비
3. 21世紀의 교육과 신문의 역할과 상호 의존성
21世紀의 사회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인한 정보화사회로의 變化됨에 따른 특징은 사용자의 얼굴이 보이지 않고, 종이를 쓰지 않을 것이며, 자유로이 움직이고, 빠르고, 많은 대상을 한 번에 다룰 수 있고, 많은 양의 정보를 效果적으로 검색, 관리, 분배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정보화 사회는 세 가지 의미를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