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8:4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또한 고유가 시대에 대한 고효율 flight(항공)기 도입과 글로벌 녹색식림활동을 통해 황사발원지에 숲을 조성하는등 국경을 초월한 녹색경영을 펼치며, 지구環境(환경)보전에 힘쓰는 기업의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
_SLIDE_4_
기업紹介
기업紹介
기업개요
회사명 : (주)대한flight(항공)
주 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flight(항공) 빌딩
창립일 : 1969년 03월 01일
사업부문 : 여객, 화물, 장비, 운항, 기내식
호텔면세, flight(항공)우주산업
flight(항공)기 보유대수 : 145대
(2012년 02월 21일 기준)
운항노선
: 국내선 13개 도시
: 국제선 39개국 105개 도시
: 전 체 40개국…(省略)
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x( 43 )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_SLIDE_1_
PRESENTATION
대한flight(항공) (KOREAN AIR)
_SLIDE_2_
CONTENTS
선정이유
기업紹介
環境(환경)analysis(분석)
flight(항공)시장analysis(분석)
S T P
4 P
결 론
S W O T
_SLIDE_3_
기업 선정 이유
대한flight(항공)은 우리나라 최초의 flight(항공)사로 한국culture를 세계로 알리는 것을 처음 으로 change(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여객 세계 13위 화물 6년 연속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최근 여행스토리 marketing 을 통한 신선한 광고 效果와 더불어 청장년층의 해외여행 욕구(needs)를 타겟팅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flight(항공)사로서의 더 큰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flight(항공) 산업의 글로벌화와 더불어 급변하는 세계 정세속에서 경쟁, 생존 전략(戰略) , 고유가 시대의 대처방법 등의 analysis(분석) 을 통해 어떠한 경영방침으로 선두주자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가와 기업 경영에 대해 좀 더 깊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대한flight(항공)이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