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영경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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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1 1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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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경영은 고객만족이 실현되면 매출과 이익은 저절로 확대된다는 명제의 실천이다. 기업경영의 초점은 매출이익 등 기존의 양적 concept(개념)에서 소비자 만족이라는 질적 concept(개념)으로 전환되어 있따
고객만족 경영은 고객대응력의 회복이며 성숙 상품 보강을 위한 서비스 향상이고 사업확대를 위한 고객 창출이며 경직조직의 혁신이다.
고도의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서는 첫째, 최고경영자가 솔선수범하며 회사전체의 운동으로 전개하여야 하고 둘째, 벤치마킹과 프로세스 컨트롤은 전체 고객만족 관점에서 부문마다 目標(목표)를 명확…(ski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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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고객만족 경영
2. 벤치마킹
3. VIRTUAL CORPORATION
4. 리엔지니어링
5. Stratagic Managrial Accounting
6. Time Based Competition
7. Green Marketing
8. Network Organization
9. ABC (Activity-Based Costing)
1. 고객만족 경영
최근의 소비자 욕구 다양화와 경쟁제품의 증가, 품질 평준화에 따라 기업의 마지막 승부처는 고객만족 여부에 달려 있음을 인식하는 기업들이 고객중시의 실천운동을 펼쳐가고 있따 고객은 정직하므로 만족한 소비자는 확고한 고객으로 계속 남고 다른 소비자의 구매에도 큰 effect(영향) 을 미친다.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신경영경향 , 신경영경향경영경제레포트 ,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고객만족 경영혁신의 추진체제는 경영자 주도로 추진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