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s 기업analysis과 리바이스 마케팅 SWOT,4P,STPanalysis및 리바이스 새로운戰略제안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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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1 0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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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marketing 책략
INDEX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introduce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실패instance(사례)分析(분석)
2. 본론
1) 리바이스 SWOT分析(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리바이스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리바이스 marketing 믹스 4P책략分析(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conclusion (새로운책략 제안)
1. SNS marketing 책략
2. 광고marketing 책략
3. 신진 디자이너의 영입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introduce
1853년에 바바리아계 이민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리바이 스트라우스 & 컴퍼니`를 설립하고 의류도매업을 처음 했다. 1886년부터 청바지에 `501`이라는 일련의 제품 분류 번호를 사용하기 처음 하여 하나의 브랜드로 발전시켰다. 이후 많은 시간이 지나고 나서 1964년엔 리바이스 진이 워싱턴 박물관에 진열되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청바지 회사가 되었다.
현재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브랜드의 종류로는 `501` `레드탭`, 캐주얼한 정장 타입의 `도커스 카키스(Dockers khakis)`, `리바이스 캐피탈 E`, 1996년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 인체Engineering적 디자인의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스(Levi`s Engineered Jeans)` 저가의 `리바이스 스트라우스 시그너처(Levi`s Strauss Signature)` 등이 있다아 회사는…(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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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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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1886년에는 `찢어지면 새 것으로 교환해준다`는 글과 함께 두 마리의 말이 그려져 있는 가죽 패치를 주머니에 달기 처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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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marketing 책략
INDEX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introduce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실패instance(사례)分析(분석)
2. 본론
1) 리바이스 SWOT分析(분석)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리바이스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리바이스 marketing 믹스 4P책략分析(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conclusion (새로운책략 제안)
1. SNS marketing 책략
2. 광고marketing 책략
3. 신진 디자이너의 영입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introduce
1853년에 바바리아계 이민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리바이 스트라우스 & 컴퍼니`를 설립하고 의류도매업을 처음 했다. 1872년에 재단사인 `제이콥 데이비스(Jacob Davis)`가 주머니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서 리벳(rivet)을 박기 처음 했고 1873년에 특허를 획득했다. 1872년에 재단사인 `제이콥 데이비스(Jacob Davis)`가 주머니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서 리벳(rivet)을 박기 처음 했고 1873년에 특허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