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제휴marketing 을 읽고나서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 > seoulsportal3 | seoulsportal.or.kr report

제휴marketing 을 읽고나서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 > seoulsportal3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휴marketing 을 읽고나서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4:35

본문




Download : 제휴마케팅을 읽고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hwp




이러한 경영트렌드를 파악한 글로벌 기업들은 더욱 앞서나가 경쟁기업과 손을 잡기도 한다. 이종 분야에서 각각 힘을 가진 회사들이 모여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이러한 점에서 본다면 분명 저자의 생각이 옳다고 본다. 시대의 흐름은 하나의 회사가 독야청청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제휴마케팅을읽고 , 제휴마케팅을 읽고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감상서평레포트 ,




제휴마케팅을%20읽고%20-%20협력과%20상생의%20패러다임_hwp_01.gif 제휴마케팅을%20읽고%20-%20협력과%20상생의%20패러다임_hwp_02.gif 제휴마케팅을%20읽고%20-%20협력과%20상생의%20패러다임_hwp_03.gif 제휴마케팅을%20읽고%20-%20협력과%20상생의%20패러다임_hwp_04.gif 제휴마케팅을%20읽고%20-%20협력과%20상생의%20패러다임_hwp_05.gif 제휴마케팅을%20읽고%20-%20협력과%20상생의%20패러다임_hwp_06.gif

Download : 제휴마케팅을 읽고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hwp( 99 )


다. 시대의 흐름은 하나의 회사가 모든분야를 독점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주목받는 최근 글로벌경영 트렌드는 당연 윈윈이다. 실제로 최근 기업들은 마케팅을 판매기법 혹은 이익창출기법이 아닌 기업의 생존기법으로 생각하는 추세이다. 이종 분야에서 각각 힘을 가진 회사들이 모여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시대의 흐름은 하나의 회사가 모든분야를 독점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 책은 이러한 모든 분야에 걸쳐 어떠한 제휴가 옳은것인지 또 어떻게 제휴했을때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체적인 방향을 제공해준다. 단순히 제…(drop)
* 제휴marketing 을 읽고나서 난 느낌과 감상을 요점해 보았다. 비단 기업입장에서만이 아니라 人生(life)을 살아가는데에 있어서도 다른이들과의 협력은 필수가 아닐까 한다.
첫째는 마케팅에 대한 저자의 생각이 창조적이라는 것이다. 주목받는 최근 글로벌경영 트렌드는 당연 윈윈이다.


제휴marketing 을읽고나서
설명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 제휴마케팅을 읽고쓰기
* 책에대한 감상
* 새로운 전술과 발상이 필요한 때
* 새로운 마케팅 코드, 제휴
* 조화와 타협을 이뤄라

* 제휴마케팅을 읽고쓰기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整理) 해 보았다.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간다면 이 책의 일독을 권한다. 바쁘고 복잡한 일상에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간다면 이 책의 일독을 권한다. 이종 분야에서 각각 힘을 가진 회사들이 모여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현재의 경제 상황이다.

,감상서평,레포트
제휴marketing 을 읽고나서 - 협력과 상생의 패러다임
* 제휴마케팅을 읽고난 느낌과 감상을 정리해 보았다. 윈-윈을 넘어서 기업간 혹은 소비자와 기업간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서로 협조를 이루기도 한다. 주목받는 최근 글로벌경영 트렌드는 당연 윈윈이다. 기존에 경영전술의 한 분야로 속해있던 `마케팅`을 회사의 경영방침과 같이 지위를 한 단계 올려야 한다고 주장한다.

개인적으로 이 책은 3가지 큰 advantage(장점) 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다.
둘째는 기업의 시스템내에서 제휴마케팅을 어떻게 응용해야하는지에 상대하여 구체적 分析(분석)을 해놓았다. 비단 기업입장에서만이 아니라 인생을 살아가는데에 있어서도 다른이들과의 협력은 필수가 아닐까 한다. 추가적으로 기존의 마케팅을 뛰어넘어 향후 마케팅의 방향 즉 제휴마케팅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example(사례) 를 잘 나타내주었다.
Total 36,7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