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9:10
본문
Download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ppt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online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바람의 나라
퀴즈퀴즈
크레이지 아케이드
카트라이더
메이플 스토리
넥 슨 (NEXON)
카트라이더 紹介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터를
이용한 카트 운전 게임
최신의 3D기술과 친근한 캐릭터
쉬운 조작
싸이월드 이후
가장 큰 히트상품
게임시장의 성장
게임산업은 창의성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게임산업은 수년간 3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음
文化(culture) 산업의 선봉장으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
매출액
9천억원대
90년대
2004년
매출액
4조5천억
90년대
2004년
45% 확장
1조 900억원
(수출액 2억 5400달러)
시장규모
2004년
2005년
online 게임시장
strategy
시물레이션
웹보드
RPG
etc
스타크래프트
리니지
고스톱
기존의 게임시장 점유율
------------------------------------------------------------------------------
47
0.71%
647,498
아케이드
포트리스2
dw1
21 위
29
1.44%
1,308,637
RPG
메이플스토리
dw1
10 위
26
1.83%
1,661,231
아케이드
겟엠프트
up2
9 위
53
2.02%
1,829,161
RTS
디아블로2
-
8 위
53
2.40%
2,174,213
RTS
워크래프트3
-
7 위
19
3.00%
2,720,504
웹보드
피망맞고
-
6 위
23
4.17%
3,785,341
웹보드
한게임맞고
-
5 위
96
7.12%
6,463,960
RPG
뮤
-
4 위
88
13.67%
12,406…(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카트라이더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카트라이더,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
순서
Download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ppt( 72 )
카트라이더 마케팅instance(사례)分析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