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2:57본문
Download : 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분석.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INDEX
서론
프로스펙스W 기업 개요
러닝화와 워킹화의 차이점
2. 본론
environment(환경) 分析
STP 分析
4P 전술
브랜드 전술
SWOT 分析
3. 결론
슈퍼마리오의 새로운 전술 제시
_SLIDE_3_
기업 개요
_SLIDE_4_
국내 신발업체의 부활 기회
_SLIDE_5_
1981년 -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 브랜드
1985년 해외 영업 을 처음
1986, 1988년 올림픽의 스포츠화 公式(공식) 공급업자로 지정
1997년 한국 품질 경쟁력 우수 100대 기업에 신정
2009년 Prospecs W 출시
기업 개요
_SLIDE_6_
러닝화와 워킹화의 차이점
Running
Walking
_SLIDE_7_
러닝화와 워킹화의 차이점
_SLIDE_8_
environment(환경) 分析 및 워킹화 시장 향후 展望
_SLIDE_9_
워킹화 시대의 처음
2003년
마사이워킹
_SLIDE_10_
프로스펙스W의 처음
`2000년대 초반`
웰빙시대
다이어트
_SLIDE_11_
방송, 신문 등에서 걷기열풍보도
_SLIDE_12_
프로스펙스W 매출액 증가
매출액
년 도
※단위: 억원
_SLIDE_13_
W 캠페인
프로스펙스W
소비자
인식
전문성
必要性
▶ 국민적인 워킹운동 열풍 주도한 브랜드로 성장
▶ 국내 워킹화 시장 창출
_SLIDE_14_
시장分析
스포츠화시장 성장
경제위기
관심
_SLIDE_15_
시장分析 및 고객分析
10
20
60
30
50
70
`워킹화 시장의 고객층`
40
_SLIDE_16_
워킹화 시장 규모 및 향후 展望
워킹화 시長點유율 1위 프로스펙스 W
_SLIDE_17_
STP 分析
_SLIDE_18_
SEGMENTATION
기업입장
S1
S2
S3
S4
S5
생활스포츠
조깅
러닝
배드민턴
걷기운동
사이클
운동화
조깅화
러닝화
…(skip)
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analysis






워킹화,선두주자,프로스펙스W,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analysis
Download : 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분석.pptx( 97 )
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분석 , 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워킹화 선두주자 프로스펙스W 마케팅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