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sportal3 | seoulsportal.or.kr report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sportal3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3:26

본문




Download :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 Volkswagen ’ 미국진출 초기광고 analysis
목차
Volkswagen
미국 시장 analysis
폭스바겐의 미국 진출
광고 analysis
conclusion(결론) (성공 요인)
Volkswagen
회사 introduction

‘ The Original German, Volkswagen ’
Volkswagen
회사 연혁

1937년 5월 아돌프 히틀러의 명령에 의해 설립
1938년 9월 폭스바겐 유한회사로 개칭
1938년 첫번째 국민차 ‘비틀’ 생산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으로 공장파괴
1949년 미국 진출
1959년 획기적인 광고 로 미국시장 판매호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 생산
1990년 경영위기
2009년 세계 2위 자동차 생산업체 등극
Volkswagen
비틀 introduction

1935년 7월 완성작 첫 공개
1945년 총 640대 생산
1949년 미국시장에 진출, 60년대부터 폭발적 인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출시 ...

‘ Volkswagen ’ 미국진출 초기광고 analysis
목차
Volkswagen
미국 시장 analysis
폭스바겐의 미국 진출
광고 analysis
conclusion(결론) (성공 요인)
Volkswagen
회사 introduction

‘ The Original German, Volkswagen ’
Volkswagen
회사 연혁

1937년 5월 아돌프 히틀러의 명령에 의해 설립
1938년 9월 폭스바겐 유한회사로 개칭
1938년 첫번째 국민차 ‘비틀’ 생산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으로 공장파괴
1949년 미국 진출
1959년 획기적인 광고 로 미국시장 판매호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 생산
1990년 경영위기
2009년 세계 2위 자동차 생산업체 등극
Volkswagen
비틀 introduction

1935년 7월 완성작 첫 공개
1945년 총 640대 생산
1949년 미국시장에 진출, 60년대부터 폭발적 인기
1972년 15,007,034번째 비틀출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된 자동차로 기록)

1998년 뉴비틀 시리즈 출시
~
2012년
미국 시장 analysis
미국 시장 상황 analysis
당시 미국인들 대형차 선호
다양한 계층에의해 소형차에
대한 선호층 일부형성
미국인들의 대형차에 대한 선호도는
(1950년대 포드의 링컨컨티넨텔)
무시할 수 없는 장벽
폭스바겐 미국 진출
미국 진출 시도한 ‘비틀’
적정설계(옵티멈 디자인)
수평 대향 4기통 1.1L 엔진
26.5 마력의작은 공냉식 엔진
최대속도 98Km/h
폭스바겐 미국 진출
미국 진출 초기 상황
미국 진출 첫해 딜러를 통해서 팔린 폭스바겐 = 2 대

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인들에게 낙인 찍힌나치의 자동차

폭스바겐 미국 진출 광고 탄생
제작자 ‘ 빌 번벅’ (William Bill Bernbach) 사장
창의력
참신함
독창성

폭스바겐 미국 진출 광고 특징
초기 VW…(To be continued )

Download :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4 )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폭스바겐,광고전략,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폭스바겐 광고전략 마케팅전략 자동차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폭스바겐,광고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자동차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36,7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