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iriver)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사analysis,마케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20:38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pptx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디지털 컨버전스를 표방하는 글로벌 모바일 IT 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MP3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전자사전, 내비게이, 유아용로봇 등 모바일 IT 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따 특히, 레인콤은 설립 이래, 독창적인 발상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디지털 文化(culture) 를 선도해 오고 있따
_SLIDE_3_
목 차
_SLIDE_4_
기업이념 / 연혁
2. 재무상황
3. 상황分析
4. 제품intro
5. 경쟁사分析
6. SWOT分析과 책략
7. 책략수집 STP책략
8. marketing 分析
9. 출처
Contents
_SLIDE_5_
기업이념 & 연혁
_SLIDE_6_
비젼/목표(目標)
브랜드 미션
브랜드 비젼
비전(vision)
“독창적인 발상”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진정한 만족과 기쁨을 주는 회사.
패러다임(paradigm)
“예측 가능 경영”, “지속 성장이 가능한 경영”, “참여를 통한 창조 경영”
-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다.
Download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pptx( 99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소개와 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리버 iriver 기업소개와 경쟁사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이리버,iriver,기업소개와,경쟁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아이리버(iriver)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사analysis,마케팅analysis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1.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2.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3.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4.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5.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A%B2%BD%EC%9F%81%EC%82%AC%EB%B6%84%EC%84%9D,%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pptx_06.gif)
_SLIDE_1_
기업intro
_SLIDE_2_
아이리버란
아이리버(i-river)는 2008년 대한민국 내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약 15~20%를 차지하였던 대한민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이며, 자회사이기도 하다. 개발 자체는 레인콤에서 맡고 있고, 아이리버는 판매고객 지원만을 하고 있어, 브랜드로서의 측면이 강하다.
- 제품의 가치는 Touching. 쉽고 빠른 인터페이스와 최고의 사용 …(To be continued )
아이리버(iriver)의 기업紹介(소개)와 경쟁사analysis,마케팅analysis
설명
다.
레인콤의 제품으로 세상을 바꾼다는 자세. 제품의 기획, 개발, 생산, 판매 등 모든 단계에서 타 회사 보다 한걸음 더 앞서 나가는 `Two Steps Forward` 자세
- 누구에게나 쉬운 제품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