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 > seoulsportal3 | seoulsportal.or.kr report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 > seoulsportal3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21:13

본문




Download : [1000원]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pptx




Download : [1000원]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pptx( 43 )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1.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2.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3.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4.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5.gif [1000원]%20참맛우유%20브랜드네이밍,Brand%20분석%20%20%20시장,%20자사,%20경쟁사%20분석_pptx_06.gif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 ,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 Brand 시장 자사 경쟁사





순서
설명

참맛우유,브랜드네이밍,Brand,시장,자사,경쟁사,경영경제,레포트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Brand analysis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참맛우유 브랜드네이밍
_SLIDE_2_
순서

Project의 定義(정이) 및 목표(goal)
Brand analysis(분석) 시장, 자사, 경쟁사 analysis(분석)
Brand name전략(戰略)
Naming 후보안
최종Name
_SLIDE_3_

定義(정이) 및 목표(goal)
_SLIDE_4_
Project의 定義(정이) 및 목표(goal)
소비자층에게, 세련되고 어필할 수 있는 네임이 필요합니다.
네임을 새로 개발하여 우선우유시장에서의 상위권 진입 목표(goal)
더 나아가 1등을 목표(goal)로 해야 합니다.
우유시장에서 뒤떨어지는 제품
참맛이 난다는 것을 알리려는 네임이지만
너무 고전적인 네임이다
_SLIDE_5_
Brand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_SLIDE_6_
시장analysis(분석)
출처-업계
_SLIDE_7_
시장analysis(분석)
출처 : tvcf.co.kr
_SLIDE_8_
시장analysis(분석)
우유시장은 1980년 27만 9056톤에서 97년 170만 2756톤으로 성장했지만 98년 외환위기 이후 급격한 감소

2000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170만 2295톤 으로 정체 또는 감소세

한국인의 1인당 우유소비량이 35kg 안팎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100kg)

_SLIDE_9_

자사analysis(분석)
_SLIDE_10_
단일브랜드로는 드물게 1천억 이상의 매출을 하는 바나나 우유단지우유, 항아리 우유 등의 애칭으로 불리면서 국민적 브랜드로 성장. 1983년 국내 최초의 호상 요구르트로 출시된 요플레(Yoplait)는 떠먹는 요구르트를 통칭하는 일반명사로 발전하며 대한민국 1등의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음.
-유제품(우유및발효유)
1974년 최초의 정통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출시 우리나라 아이스크림 산업의 수준을 발전시킴.
1992년에 출시된 ‘메로나’는 단일제품 최대판매량 콘 시장에 허리케인 모양의 재미있는 디자인과 신선한 맛으로 먹을수록 즐거운
`메타콘 허리케인`을 출시하면서, 빙그레는 아이스크림업계 혁신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음.
그 외에도 최고의 유지방 함량을 자랑하는 엑설런트…(省略)


다.
Total 36,7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