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e리서치]리필잉크·재생카트리지 사용現況(현황)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e리서치]리필잉크·재생카트리지 사용現況(현황)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리서치]리필잉크·재생카트리지 사용現況(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3:55

본문




Download : 2003030.jpg




또 이들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제품 성능에 대한 의심 때문에 사용을 기피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리필잉크나 재생 토너 카트리지 사용으로 인한 고장이나 문제 경험을 묻는 질문에는 사용경험자(1593명)의 37.5%가 있다고 대답해 문제발생도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리필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한 가격 대비 성능만족도를 묻는 질문에는 38.7%가 보통이라고 답했고 만족은 45.3%, 불만족은 17%로 대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e리서치]리필잉크·재생카트리지 사용現況(현황)


Download : 2003030.jpg( 36 )




다. 특히 남성의 경우 문서출력 등이라는 응답이 가장 높은 반면 여성응답자의 경우 범용적인 용도로 사용한다는 응답이 많았다.
 리필 무경험자를 대상으로 한 미사용 이유를 묻는 질문에는 제품 성능의문시가 38.4%로 가장 높았고 정품을 사용한다 25.6%, 재생품에 대해 모른다 29.8%, 기타 6.2% 순이었다. 이들 중(1999명) 재생 잉크카트리지나 토너를 리필해 사용한 경험을 묻는 질문에는 79.7%의 사람이 경험이 있다고 응답해 재생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은 다시 리필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analysis(분석) 됐다.
[e리서치]리필잉크·재생카트리지 사용현황
 전자신문사와 on-line 리서치 전문업체 엠브레인(대표 최인수 http://www.embrain.com)이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나흘간 전국 13세 이상 59세 이하 인터넷 이용자 2300명(남녀 각 115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리필잉크나 재생카트리지 사용현재상황 조사’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86.9% 정도가 한 번 이상 재생 잉크카트리지나 토너제품을 구입해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레포트 > 기타
[e리서치]리필잉크·재생카트리지 사용현황
설명

 리필 유경험자(1593명)를 대상으로 한 프린터 주요 용도를 묻는 질문에는 업무용이라는 응답이 74.1%로 가장 높았고 이미지 출력용이라는 응답은 6.0%, 범용적 용도라는 응답 18.1%, 기타 1.8% 순이었다.[e리서치]리필잉크·재생카트리지 사용現況(현황)
 <이규태기자 ktlee@etnews.co.kr>






순서




네티즌 10명 가운데 8명 이상은 재생 잉크카트리지나 재생 토너 등을 구입해본 경험이 있으며, 대부분은 사무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otal 36,9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