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영학] ㈜옥션의 성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2:02본문
Download : [경영학] ㈜옥션의 성공 분석.ppt
Ⅳ. 성장요인
‘경매’라는 다소 생소한 상거래 개념을 인터넷 환경으로 처음 도입 선정사유 Ⅰ. 옥션소개 Ⅱ. 성장과정 Ⅲ. 시장분석 Ⅳ. 성장요인 Ⅴ. 비 젼 Ⅵ. 시 사 점
Ⅲ. 시장분석
선정사유
옥션
![[경영학] ㈜옥션의 성공 분석-9038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ED%95%99%5D%20%E3%88%9C%EC%98%A5%EC%85%98%EC%9D%98%20%EC%84%B1%EA%B3%B5%20%EB%B6%84%EC%84%9D-9038_01.gif)
![[경영학] ㈜옥션의 성공 분석-9038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ED%95%99%5D%20%E3%88%9C%EC%98%A5%EC%85%98%EC%9D%98%20%EC%84%B1%EA%B3%B5%20%EB%B6%84%EC%84%9D-9038_02_.gif)
![[경영학] ㈜옥션의 성공 분석-9038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ED%95%99%5D%20%E3%88%9C%EC%98%A5%EC%85%98%EC%9D%98%20%EC%84%B1%EA%B3%B5%20%EB%B6%84%EC%84%9D-9038_03_.gif)
![[경영학] ㈜옥션의 성공 분석-9038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ED%95%99%5D%20%E3%88%9C%EC%98%A5%EC%85%98%EC%9D%98%20%EC%84%B1%EA%B3%B5%20%EB%B6%84%EC%84%9D-9038_04_.gif)
![[경영학] ㈜옥션의 성공 분석-9038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ED%95%99%5D%20%E3%88%9C%EC%98%A5%EC%85%98%EC%9D%98%20%EC%84%B1%EA%B3%B5%20%EB%B6%84%EC%84%9D-9038_05_.gif)
Download : [경영학] ㈜옥션의 성공 분석.ppt( 88 )
순서
선정사유
Ⅴ. 비 젼
Ⅳ. 성장요인
설명
Ⅵ. 시 사 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 성장과정
‘경매’라는 다소 생소한 상거래 개념을 인터넷(Internet) environment으로 처음 도입
Ⅰ. 옥션intro
[경영] [경영학] ㈜옥션의 성공 分析(분석)
Ⅰ. 옥션소개
Ⅵ. 시 사 점
Ⅴ. 비 젼
Ⅲ. 시장分析(분석)
Ⅱ. 성장과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