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sportal.or.kr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eoulsportal2 | seoulsportal.or.kr report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seoulsportal2

본문 바로가기

seoulsporta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9:58

본문




Download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일리톨 핫식스 신상품기획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5 )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자일리톨,핫식스,신상품기획,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마케팅 원론 신상품 기획
_SLIDE_2_
Contents
Introduction
기업 및 제품군 선정이유
신상품 introduction 및 개발이유
시장 매력도 & 경쟁자 분석
마케팅 믹스(4P)
사업성 분석
_SLIDE_3_

1. 제품 기획 과정

기업 및 제품군 선정 : 식음료 분야
상품화 하기 위한 전문적인 기술이 많이 요구되지 않고, 20대인 조원들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직접적인 소비층인 제품군
신상품 introduction 및 개발 : HOT 6ix를 확장한 상품
HOT 6ix는 대학생들 및 젊은 세대에게 매우 인기 있는 제품
강의 내용 중 브랜드 확장에 주목
성공적으로 HOT 6ix를 브랜드 확장할 수 있다면 마케팅 비용절감, 긍정적 반향effect를 얻을 수 있을 것
_SLIDE_4_
1. 제품 기획 : HOT 6ix 껌
브레인 스토밍 중 제품의 형태를 바꿔 크게 성공한 事例에서 아이디어를 얻음(LG생활건강의 뽑아쓰는 섬유유연제)
휴대, 보관하기 쉽도록 하고, 마시는 것 외에 다른 미각적 effect를 줄 수 있는 제품 → HOT 6ix 껌
_SLIDE_5_

2. 시장의 매력도 분석 5 forces model

현…(skip)

3. 마케팅 믹스






다.
Total 36,90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sportal.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sportal.or.kr All rights reserved.